
5돌 이하 데푸카베 사이클

6돌 데푸카베 사이클
푸리나 2돌만 하면 풀돌이든 아니든 버프 다 받고 데히야Q 쓸 수 있게된다.
푸리나 2를 해야하는 이유는 일단 푸리나에게 강제로 베넷 장판 위에서 힐을 받게 만들 필요가 없어지고
푸리나 자해량만으로 6~7초 안에 열기도 풀 스택을 쌓을 수 있기에 1사이클에서도 풀버프를 받는게 가능함.
푸리나 열기도 최대치 400에 1돌에서 150 주고 남은 250을 초당 2.92%자해x파티원 4명x6초x2돌 3.5배=245스택
이러면 딱 데히야 Q컷씬 돌아가는중엔 풀버프 받을꺼임.
2사이클엔 어차피 베넷과 카즈하가 힐을 받을꺼라 전혀 문제 없고
푸리나도 어차피 피통이 4만쯤 될꺼라 반피라고 해봤자 2만이라 생존에 딱히 문제없을꺼임.
푸리나 자체 딜은 2사이클부터는 7~8%정도 낮아지긴 하겠지만 그건 감수해야지 뭐... 어쩔 수 없지.
스냅샷인 푸리나 E스킬을 카즈하 피증버프 받은 상태로 쓰려고 초반 빌드업을 저렇게 했고
아마도 카즈하QE 타이밍에 높은 확률로 불+물 이중확산 될꺼라 물 내성깎도 거의 풀로 유지 할 수 있을꺼임.
카즈하 궁이 무슨 속성으로 전환될지는 모르겠는데,
물 전환되면 데히야 펀치 증발 비율이 높아질꺼고
불 전환되면 푸리나가 증발 터트릴 확률이 높아지는거라 딱히 뭘로 전환되든 손해는 없을듯?
현재로썬 베넷을 잘 써먹는 푸리나 조합은 데히야가 원탑일꺼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