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히야 출시 후 부터 감로 파밍만 했었는데 멈추고 푸리나 성유물 캐러가는게 맞을까?

카즈하 크시포스 1재 뿐이라 원충에 신경 썼는데 치피 볼때마다 너무 아쉬운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