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추를 푸리나라고 보면 됨.
예전엔 푸리나 Q랑 E를 나눠 썼는데 이러면 푸리나 스택 쌓는데 문제가 생기겠더라고
Q를 먼저써도 E를 안쓰면 어차피 자해를 안하니까 스택이 안쌓이고,
E를 먼저써도 자해는 하겠지만 Q를 안쓴거라 스택이 안쌓이더라...
결국 푸리나 체력 관리를 위해서 푸리나가 베넷 장판 위에서 평타 4방 치고 들어가는걸로 타협 봤다.
내 베넷 힐이 틱마다 8천정도 되니까 푸리나도 2틱 받으면 어느정도 자해 커버는 될꺼라...
데히야가 온필드 딜러중에 그나마 딜타임이 짧아서 푸카베를 쓸 수 있는듯?
아 그리고 풀돌 데히야 오너들은 푸리나 2돌 이상 뽑는거 추천함.
푸리나 2돌하면 궁 스택 2.5배 더 잘 쌓여서 푸리나가 베넷 장판 안 밟아도 될꺼 같음.
푸리나는 힐 안받는다치고 나머지 3명 힐 받는걸로 데히야가 등장할때 풀스택 충분히 받을듯?
즉 푸리나가 평타 4대 때리러 안나와도 되니까 그 시간만큼 풀돌 데히야 궁 시간 2초 늘어나는게 커버될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