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글까진 아니고... 그냥 연구하던거 이거 저거 올려봄.

카즈하가 2돌 이상이면 Q장판 원마 200버프때문에라도 써야하는데,
카즈하가 1돌 이하면 카즈하 피증버프가 빠지더라도 원마뻥 해주는 설탕이랑 별 차이 없더라.
이거저거 굴려보니까 설탕 원마 800쯤이면 실전 DPS는 비슷해보였음.


이 사이클의 첫번째 핵심은 설탕 Q를 봉인하는거임.
카즈하도 그렇고 설탕도 그렇고 Q속성 전환이 변수라는게 너무 짜증남. 
데히야나 푸리나쪽에서 증발 서순이 꼬여서 섞여 들어가는건 괜찮은데, 
데히야 Q나 푸리나E가 아니라 바람 서포터들의 전환 데미지가 증발을 가져가는 경우가 생기는게 너무 빡쳐서...
카즈하는 2돌 Q에 원마 200이 붙어있어서 포기를 못했지만, 설탕은 원마버프가 패시브라 Q 봉인이 가능함.
물론 카즈하가 주는 피증이 그만큼 빠지겠지만 원마뻥 증발계수 메꾸는 느낌인거지.
데히야가 증발 횟수가 적다고 해도, 푸리나가 들어간 시점부터 피증이 넘치기 때문에 원마 가치랑 피증이 얼추 비슷할꺼임.

두번째 핵심은 베넷QE 이후 빠르게 교체해서 설탕 평타 쳐야한다. 
베넷QE로 순간적으로 불부착 구겨넣었을때, 바로 설탕 평타로 확산을 해야함.
교체 타이밍이 늦으면 푸리나 소환수들이 바로 물을 발라버려서 불 확산이 안된다.
꼭 저 타이밍에 불 확산을 넣어야 데히야Q 끝날때까지 내성깎이 지속 된다.
청록4 내성깎 시간 8초라 너무 짧아...
참고로 카즈하는 사이클 특성상 펀치 도중에 내성깎이 꺼져서 이건 설탕쪽이 이득임.

설탕Q봉인 사이클 영상




12-3 후반부

이 영상은 위 사이클과 다르긴 함. 내가 설탕 Q를 어떻게든 구겨넣어보려다가 찍은거라...
DPS는 거의 차이 없으니까 그냥 이건 아 데미지가 이 정도 나오는구나~
이렇게 굴러가는구나~로 보기만 해줘...

이래저래 손도 꼬이고 원충 최적화도 안되서 좀 절긴했는데 했는데...
이정도면 실전픽인거 같아서 들고와봤어.

푸리나 나오고 나서 이거저거 굴려보는게 즐겁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