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푸카베 : 카즈하 1돌 서약 원마 980 기준
사이클 - 푸리나강EQ 데히야EE 푸리나강 카즈하EQE 베넷QE 데히야Q 카즈하E

데푸설베 : 설탕 제례 원마 860 기준
사이클 - 푸리나EQ 데히야EE 베넷QE 설탕평평EE 데히야Q 푸리나평평평 설탕평E 베넷E

둘 다 딱 20초 사이클로 최적화 시켰음.
카즈하 조합은 Q물전환 + 불확산을 위한 사이클 때문에 
푸리나 프뉴마폼을 섞어서 푸리나 딜이 좀 빠지긴 하는듯?
물론 그 빠진 딜은 카즈하가 좀 채워주는 느낌이긴 함.
어차피 프뉴마폼 안섞으려고 이리저리 다른 사이클로 굴려봐도 다른 사이클이 더 쌘것도 아니더라.

2돌 하면 카즈하 쪽이 좀 더 세지긴 하는데...
카즈하가 1돌 이하면 진짜 설탕도 경쟁력 있다. 
나도 카즈하 2돌이긴한데 상황에 따라 2파티에 카즈하가 필요하면 설탕 섞어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