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 테이블
기초체력 15675 기초공격력 874(갈바등)

체퍼 28.8(돌파)+20(1돌)+32(갈바등)

공퍼 40(갈바등)+25(불공명)+20(왕실4)

깡공 1202(베넷)

피증 35(카즈하)+100(2돌 푸리나)+46.6(성배)+15(베넷 6돌)

방어력 배수 : 90렙 츄츄족 = 0.5배

내성깍 배수 : -40% = 1.25배 

원마 200 증발 배수(카즈하 2돌) : 1.85배

세팅 : 원충 불피증 치피

냥꾼 +치확36

감로 +피증50 체퍼20


부옵션은 최대치 기준 : 체퍼,공퍼 5.8 치확 3.9 치피 7.8 원충 6.5

냥꾼 부옵션 30개 원불치 체퍼3 공퍼3 원충8 치확5 치피11

체력 33120 공격력 3130 원충 203.8 치확 97.5 치피 190.2 피증 2.966배 치명 2.854배

감로 부옵션 30개 원불치 체퍼3 공퍼3 원충8 치확10 치피6

체력 35848 공격력 3130 원충 203.8 치확 77.1 치피 159 피증 3.466배 치명 2.226배


펀치 계수 : 공격력 177.7%+체력 9.05%

x

0.5 방어력

x

1.25 내성깎

1.85 증발

x

치명타 기대값 

x

피해증가 기대값 

=

냥꾼 원불치 83776, 감로 원불치 78559

(최종 데미지가 아님 기대값이므로 눈에 보이는 숫자와 다를 수 있음.)

약 6.6% 차이 부옵션 2~3개 차이

데히야가 치명타 챙기기가 어려워서 치명타 가치가 많이 높은가본데? 
이렇게까지 차이나나? 부옵션 최대치 기준 30개는 모자란 세팅도 아닌데...
옵션 분배 자체는 현실적으로 체퍼도 3개 공퍼도 3개는 줬음.
물론 도금여단챈럼이라면 저거보다 치명타에 좀 더 몰아준 좋은 세팅도 있겠지만,
현실적인 계산은 일반적인 고점세팅으로 하는게 맞을꺼 같아서 저렇게 했다.
나는 절연4 세팅이 너무 잘되어서 넘어가기 좀 무서운데, 지금 세팅중이면 그림자 가는게 맞을듯?
더군다나 그림자4나 감로4나 아군이 한대 맞으면 터지는건 마찬가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