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e에도 피증 50% 들어감

데푸 조합이면 이거 터질때마다 증발 역증발이라 데미지 은근 잘 나옴

나 같은 경우에 이거 터지면 데히야 기준 2만은 넘게 떴던거 같어

펀치 고점보는것도 좋지만 전체적인 데미지 생각하면 감로가 좀 더 낫지 않을까

근데 지금 절연인 사람은 걍 그림자가도 무방할거 같긴해

감로 레진 효율 쓰레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