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에서 여인파가 워낭을 들고 후드려패든 뭔 상관임


단 1도 모던따위 관심도 없던 내가 2주일이나마 설치해서 여인파 키우게 했다는 점에서 맨손이 멋졌긴 했음


아 물론 그 때 던파도 안 했는데 모던 해본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