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트리가 위가 딜세팅이고 아래가 벞세팅임


패시브같은건 다 똑같고 다른건 딜스킬이나 개화 강화밖에 없는데 


무슨 1,2만 차이도 아니고 20만이나 차이나니까 좀 당황스럽네;; 


진짜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