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부자라고 매일 챈에 증폭 자랑하기
피시방 데일리카 람보라고 챈에 자랑하기
던페에 스탭들 고생한다고 커피트럭 보내기
이러길래 뭐 22년에 저점 잘잡앗나부지 하고 말앗는데
저게 다 소액사기쳐서 번돈으로 허세부린거고 수배중이라고
챈에 고발 뜨자마자 조용히 사라지는거 보고
와 심연이 아직 더 깊구나 싶었는데

코인부자라고 매일 챈에 증폭 자랑하기
피시방 데일리카 람보라고 챈에 자랑하기
던페에 스탭들 고생한다고 커피트럭 보내기
이러길래 뭐 22년에 저점 잘잡앗나부지 하고 말앗는데
저게 다 소액사기쳐서 번돈으로 허세부린거고 수배중이라고
챈에 고발 뜨자마자 조용히 사라지는거 보고
와 심연이 아직 더 깊구나 싶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