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악연 400컷 찍을 때까지 집중 투자해야 되네;

플티 칭호, 크리쳐도 눈팅하기 시작함 ㅠ



나중에는 플티 해놓은 거 후회 안 할 거 같긴한데,



특히 벞이 670찍기가 겁나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