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33032명
알림수신 643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이거 보면서 사기다 라고 외칠정도로 순수해야 던클 할만할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8
작성일
댓글
[3]
뿔보베이가
븜미귀여워
여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클래식 던파를 위해 던파를 죽인거구나
37
0
그리고 클래식 힘들지않나?
[1]
71
0
4천판 넘겼는데 태초서약 몇판되야 먹을수있나 이거
[6]
96
0
흉몽컷 진짜 ㅈ대로네 ㅋㅋㅋㅋㅋㅋ
[6]
223
0
📝구인/구직
븜개신 3인출 할사람!! 20연공!
48
0
피시븜 오니까 씨발이 5초마다 1번씩 들림
[2]
78
0
근데 보는사람도 고통인 리니지 클래식도 나와서 팔아먹은거보면
1606
0
네오플도 삼권분립으로 서로 상호 견제하는 체제임?
[1]
61
0
나한테 던클 추억은 핫핫핫 촤아~ 밖에 없음
[1]
95
0
클래식이고 뭐고
39
0
던클이 실패할수밖에 없는 이유
[3]
126
0
이 패턴을 보면 안톤잡을 생각을 버려라
[8]
159
0
던클 나오면 반드시 기피해야할 직업
[4]
234
0
던클챈 따로 파서 그쪽으로 유배보내고 싶으면 개추
[5]
98
0
뭐? 던파 클래식?
70
0
근데 융합석에서 서약으로 바꼈는데
[4]
107
0
던파로 "싸지른다" 표현 말고는 없음
81
1
돌거북<<<왜 나왔나 했네
[3]
140
0
근데 던파 클래식 나와도 솔직히 사람마다 기준도 다르지 않음?
[4]
107
0
넥슨 클래식은 테일즈위버나 좀...
57
0
부유킹 풀방 1.0 무큐난사
42
0
우효오옷 내 아내 떴냐
[9]
104
0
dnf ip 달고 만든다는 신작이 하나같이 개처망하게 생겼냐
[28]
1148
23
이거 보면서 사기다 라고 외칠정도로 순수해야 던클 할만할듯
[3]
188
0
던클이면
45
0
클던 신이계까진 괜찮지않을까
[5]
84
0
디레 헤딩 영상봐야하나??
[1]
105
0
여기서 말하는 불편한거 왜함 전부 린클 하나로 전부 반박됨
[8]
183
2
굼뱅이 속도로 다니면서 템 일일이 줍고 마나탐 가지기
30
0
요즘 ~~~ 클래식 많이 나오는 이유가
[2]
151
0
한 1주일있으면 IR자료 뿌릴테니까 그거나 봐야겠따ㅇ
50
0
던파도 자기 캐릭터 목소리 타입 여러 개 중에 고를 수 있게 해줌 좋겠다
[2]
74
0
던클이면
41
0
시즌 바뀌면서 유틸 조금 뜯기는것도 답답한데
47
0
난 메랜도 그때 그속도로 흥행할줄은 몰랐어
71
0
근데 클래식던파 말이 클래식이지 개병신겜이라 못할텐데
[6]
113
0
🔰질문
악연 헤딩해볼라는데 필수로 알아야 할 거 있나??
[14]
254
0
소식
[2]
55
1
던클 전직마다 퀘스트 다르던가
[5]
102
0
사실 리소스 닝비는 던신이....
[2]
86
0
소울로 별거북하다가 피똥쌌네 ㅅㅂ
[4]
157
0
던클 캐차이 인플레 미칠 텐데 ㅋㅋ
62
0
옛날 레이드는 함 보고 싶긴 하다
[5]
69
0
아 그럼 차라리 이해가겟다 던파 클래식이 아니라
55
0
던파클래식이 도대체 뭔데 틀딱새끼들아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