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4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4천판 넘겼는데 태초서약 몇판되야 먹을수있나 이거 시오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5 작성일 2026-03-31 07:51:02 https://arca.live/b/dunfa/166343945 저번시즌 계정에 11200판에 태별첨먹고 태거시는 13600판에 첨먹었는데 태거시급은 돌아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닉네임몇글자까지가능한지알고싶다 2026-03-31 07:51:20 넌 좀 접어라.... 펼쳐보기▼ 시오링 2026-03-31 07:52:24 접으면 할게업다구 펼쳐보기▼ 예를들면 2026-03-31 07:51:58 시오링 2026-03-31 07:52:54 아무르텐 2026-03-31 07:53:54 접고 나가서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그러자... 펼쳐보기▼ 시오링 2026-03-31 07:55: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클래식 기준을 왜 정하려함 라니뿌셔 2026.03.31 81 0 던클 일단 여기서부터 좀 장벽일 듯;;; [5] Glorious 2026.03.31 156 0 던클도 골드 존나 조여보죠?ㅋㅋ 쥬느비에브 2026.03.31 64 1 던클은 모르겠고 확실한건 던신은 기대 안댐 [3] 기습고양이시위 2026.03.31 143 0 아라드 저것도 참 존나 웃긴게 [2] 체셔_ 2026.03.31 108 0 던파는 천해천 시즌 클던은 천해 시즌 뜨뜨아거 2026.03.31 38 0 뭐 IP확장한답시고 새로운 겜 내는거는 둘째치고 [1] 에스터 2026.03.31 45 0 난 던클 기대중인데 색별이 2026.03.31 40 -1 근데 맞긴함 여기잇는애들은 클던 판매대상이 아님 [4] 니알리 2026.03.31 105 0 날아가요 엘라시인 2026.03.31 41 0 던클은 mp 회복속도 중요 했던 [4] 쿠사나기 2026.03.31 70 0 🔍정보/공략 다시 보는 New 위업 11 ~ 15 [10] mahoro 2026.03.31 1715 3 클래식의 기준이 어딜까 [5] ㅇㅇ 2026.03.31 84 0 틀던 나오면 제일 좆같은거 2개 알듯 [2] 안쟈나프 2026.03.31 67 0 클던 ㅇㅈㄹ ㅋㅋㅋ Zizim 2026.03.31 104 0 던파ip 새게임들 다망하는이유는 간단한거아님? [5] 가르좌 2026.03.31 157 0 갑자기 왜 던클떡밥임??? [6] 6n23 2026.03.31 123 0 유니크 서약만 있었어도 1000억클럽 가입할수있었지에... [2] ㅇㅇ 2026.03.31 92 0 용독 2각 쓸 때 대사가 쇠파이프가 아니라 Snakebite 였다고..? [2] 쿼카의분노 2026.03.31 118 0 던클한다면 운명을 바꿀거임.. [2] 븜미귀여워 2026.03.31 75 0 클래식 던파를 위해 던파를 죽인거구나 오징어마요 2026.03.31 36 0 그리고 클래식 힘들지않나? [1] 녹색액체 2026.03.31 71 0 4천판 넘겼는데 태초서약 몇판되야 먹을수있나 이거 [6] 시오링 2026.03.31 95 0 흉몽컷 진짜 ㅈ대로네 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6.03.31 223 0 📝구인/구직 븜개신 3인출 할사람!! 20연공! 행복이란뭘까 2026.03.31 48 0 피시븜 오니까 씨발이 5초마다 1번씩 들림 [2] 내가누구냐고알필요없다 2026.03.31 76 0 근데 보는사람도 고통인 리니지 클래식도 나와서 팔아먹은거보면 전기왕 2026.03.31 1606 0 네오플도 삼권분립으로 서로 상호 견제하는 체제임? [1] 유포르시아 2026.03.31 61 0 나한테 던클 추억은 핫핫핫 촤아~ 밖에 없음 [1] Bisnarg 2026.03.31 91 0 클래식이고 뭐고 템포라쳐 2026.03.31 39 0 던클이 실패할수밖에 없는 이유 [3] 끄앙통 2026.03.31 126 0 이 패턴을 보면 안톤잡을 생각을 버려라 [8] 엘라시인 2026.03.31 159 0 던클 나오면 반드시 기피해야할 직업 [4] 쉔무 2026.03.31 232 0 던클챈 따로 파서 그쪽으로 유배보내고 싶으면 개추 [5] 심신미약상태 2026.03.31 98 0 뭐? 던파 클래식? ㅇㅇ 2026.03.31 69 0 근데 융합석에서 서약으로 바꼈는데 [4] 화내지않기 2026.03.31 107 0 던파로 "싸지른다" 표현 말고는 없음 매일 2026.03.31 80 1 돌거북<<<왜 나왔나 했네 [3] 응애녀석 2026.03.31 140 0 근데 던파 클래식 나와도 솔직히 사람마다 기준도 다르지 않음? [4] Glorious 2026.03.31 107 0 넥슨 클래식은 테일즈위버나 좀... TGTG 2026.03.31 57 0 부유킹 풀방 1.0 무큐난사 세정이 2026.03.31 40 0 우효오옷 내 아내 떴냐 [9] armada 2026.03.31 103 0 dnf ip 달고 만든다는 신작이 하나같이 개처망하게 생겼냐 [28] 적막 2026.03.31 1147 23 이거 보면서 사기다 라고 외칠정도로 순수해야 던클 할만할듯 [3] 햀 2026.03.31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7: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