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킬? 이거 게임이라고 부를 수 없음

지스타 시연 해보고 말하는 거 맞음


던파 아라드? 엔드필드까지 나온 시점에 저 그래픽으로 나오면 답 없음


던파키우기? 내 취향아니지만 돈을 그렇게 잘 번다니 그러려니 함


던파클래식? ㅋㅋㅋㅋㅋㅋㅋ


던파듀얼? 유기


카잔? 스토리 병신빼고 좋았는데 네오플 지들이 만족 못 했음 ㅅㅂ 400만장 판매를 진짜 좆으로 느끼나봄


던파 프라임? 대체 뭐하려고 하는지 감도 안 옴


던파 DA + DM + DC? 얜 진짜 뭐하려는지 모름


지금 개발 중인 것만


오버킬 + 아라드 + 던파키우기 + 던파 클래식 + DC + DM + DA + 프라임 = 8개


키우기랑 클래식 중복이라 치면 6개


아라드는 넥겜이라 쳐도 5개


프로젝트 5개? 지금 장난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