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네오플 병신들이 장판기라고 계수를낮게줌
(팩트는 장판기 풀히트가 힘들어서 오히려 단타기들보다 계수가 높아야함)

이시스이후로 몹들이 개나소나 순간이동을 씀
(순간이동 쓰는거에 대한 근거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