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보상이면 하루 5판만 돌 거고   디레지에 드랍이면  본캐 이제 시즌말이니 룩펙업 할겸  안나올 거 같긴한데 한달 내내 정원만 돌려보게 


오라 보고 내 안의 수집가 정신이 깨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