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33052명
알림수신 640명
특별한 던담 비법 같은 건 없었어.
장판기인데 앰뒤사기였던새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6
작성일
댓글
[6]
응애
비틀면욕함
길가행
만크
검은홍차
궁타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 나 아기뉴비
[6]
122
0
은근히 꼴리는 년
[2]
122
0
진짜 띵진이가 밸패할때 큰업적은 엘베충 참수한거임
[4]
129
0
견대마유지가어렵다고하는건
58
0
견대마 그거 그냥 제국검술 꾹누르면 발동되는건데
63
0
소마하던 악질들 블레이드로 갈아탄거임?
[2]
128
0
솔직히 견대마는 자버프급으로 유지하기 쉬운스킬인데
54
0
마창, 돚거 무기좀 그만 나오면 좋겠음
[3]
60
0
다음시즌 개약셋있으면
[1]
48
0
조건부라 맞추기 어렵다는 악즉참의 범위를 알아보자
[3]
111
0
🔰질문
여프리 진각은 왜 전부 2각 의상 재탕임?
[4]
118
0
내가 이 사람을 강하게 만들었다ㅋㅋ
51
0
📝구인/구직
점핑 키우는데 선배 모험가 구함
[1]
69
0
견대마가 조건부면 조건부 아닌캐릭 얼마나되는거지
46
0
엘마 선먼군 쌔다매! 구라쟁이들아
[13]
192
0
소마가 그리 악질이 많음?
[4]
140
0
버서커는 타직업들 버프 120 20일때 25 40이던 시절도 있었는데
[1]
87
0
다들 차원탐색으로 칭호상자 뜨는데
52
0
본인 소갈 경력
[3]
78
0
뉴비는 뉴비답게
[8]
98
0
던파에서 모험가여캐들중 꼴리는거 하나 고른다면 머고름?
[12]
172
0
나도 다음시즌은 한방딜 애들좀 해볼까
[9]
109
1
소갈이 대표적으로 죽인게 듀란달 아니였냐
[1]
75
1
장판기인데 앰뒤사기였던새끼...
[6]
146
0
이벤트로 이런템 주면 어케됨?
[4]
132
0
소갈 키우면서 느끼지만 조건부가 있기는함?
[6]
102
0
근데 고스로리 판다고 하지않음?
[1]
99
0
🔰질문
정원 오라는 그냥 디레지에 드랍임? 아니면 특수보상 드랍임?
[6]
101
0
사실 이제외서 클로저스하면 기억나는거는
[4]
100
0
소갈 그냥 싫음
[4]
104
0
던파에서 장판기 = 쓰레기스킬인이유
[5]
146
0
솔직히 소마무기중에서 대검이 제일 쉬운데 이거가지고 징징대는건 ㄹㅇ 대가리 뿌숴야함
[6]
132
0
다크나이트 자각 본섭넘어올때 타임브레이크 60퍼 너프먹엇는데
[1]
82
0
아침부터 코로나 검사받고옴
[4]
55
0
소울워커는 진짜 인력땀시망한거였으려나
[12]
135
0
눈에 보이는 크리티컬 만크로 안채워도 되는거는 레이븐밖에 없음?
[5]
100
0
소마 글로리아(2각) 너프당시 나왔던말
[11]
225
0
사령도 옛날엔 쌨다...
69
0
🔰질문
선트영 닼나인데 신화가 자침 딱 하나 있어
[6]
117
0
소갈 거르고 이건 의도가 궁금하네
[3]
138
0
🔰질문
근데 리뉴얼 전 수라는 평가가 어땠음?
[6]
124
0
선택 하의랑 5셋옵션이 크게상향먹은것도 한몫햇지
51
0
🔰질문
이단 적당히 트앵신화 떠서 세팅 끝내려는데
[1]
105
0
근데 악즉참 조건부 이거 어디서 나온말임
[10]
137
0
신화옵변이 ㄹㅇ 알짜배기였네
[5]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