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스톰빌에서 어제오늘 해서 5시간째 해매는중
갔던데 또 가고 헤매다 죽어서 다시 가고 딴데 갔다가 또 죽고
아까 갔던데 같은데 아닌가 싶어서 가다가 떨어져죽고
여긴 어딘가 싶은데서 쥐새끼 잡고 좀더 가다가 보스 나와서 죽고
거기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고 이지랄;;
왠 광장같은데 나와서 돼지같은 새끼 빙빙 돌면서 잡다가 새새끼 어그로 끌려서
맞아 죽고.....
첨엔 성 존나 크다고 멋있다고 신나서 돌아다녔는데
이젠 벗어나고 싶다
뉴비 스톰빌에서 어제오늘 해서 5시간째 해매는중
갔던데 또 가고 헤매다 죽어서 다시 가고 딴데 갔다가 또 죽고
아까 갔던데 같은데 아닌가 싶어서 가다가 떨어져죽고
여긴 어딘가 싶은데서 쥐새끼 잡고 좀더 가다가 보스 나와서 죽고
거기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고 이지랄;;
왠 광장같은데 나와서 돼지같은 새끼 빙빙 돌면서 잡다가 새새끼 어그로 끌려서
맞아 죽고.....
첨엔 성 존나 크다고 멋있다고 신나서 돌아다녔는데
이젠 벗어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