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너무 날먹은 하기 싫어서 영체는 안써도 월은은 손맛때문에 쓰고있는데 지력 50 넘어가면 딜도 딜이고 대가리에 맞출때 3번정도에 그로기 걸리는거 진짜 말이 안됨 심지어 발동도 빠르고

너프 때리면 슬플거 같긴한데 납득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