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헬다 말고 딴 fps겜 어그로 ㅈㅅ
개쳐못한애가 입터는 꼴 보고있자니 인간혐오 올거같음
급식때는 어떻게든 티어 올려보겠다고 이악물고 하다 나이먹고는 어쩌다 한판 하는데 그것마저 정병걸릴거같음
사실 헬다도 그래서 시작함 pve라서

물론 헬다 말고 딴 fps겜 어그로 ㅈㅅ
개쳐못한애가 입터는 꼴 보고있자니 인간혐오 올거같음
급식때는 어떻게든 티어 올려보겠다고 이악물고 하다 나이먹고는 어쩌다 한판 하는데 그것마저 정병걸릴거같음
사실 헬다도 그래서 시작함 pve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