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근데 가만히 보면 헬다도 모티브 된 작품을 은근히 따라가는듯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0 작성일 2025-06-11 13:28:19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35005 '설정이 쌓이다보니 차악이 되었다' 라는 면에서어느정도 자업자득이긴 한데 뭔가 설정 읽어보면 저기 40천년기 인류제국마냥 되가고 있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ㅎㄴㅇ 2025-06-11 13:32:35 답글 ㅇㅇ 2025-06-11 13:55:12 답글 *수정됨 여기 행정옥좌는 혐오지성이 몰래 100년째 굴러주고 있는것도 웃기네 펼쳐보기▼ 대머_리를내_리쳐_요 2025-06-11 13:47:11 답글 신-대통령과 그가 창조한 20인의 민주장교 펼쳐보기▼ ㅇㅇ 2025-06-11 13:54:08 답글 그들을 따르는 민주-아들들 헬다이버 펼쳐보기▼ ㅇㅇ 2025-06-11 13:56:26 답글 아니 민주-자손들인가 펼쳐보기▼ Hotbar 2025-06-11 16:33:03 답글 기술력 갈수록 퇴화하는거만 가져온거 같아.. 함마는 쉬발 기술 발굴이라도 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3 0 ㅅ비ㅏㄹ 쁘띠한테 7번 뒤졌네 [2] 땡땡이가키 2025.06.11 92 0 극지의정찰자세트 [2] ㅇㅇ (211.235) 2025.06.11 108 0 질문 디코 소리 갑자기 확 작아지는데 [2] ㅇㅇ 2025.06.11 106 0 민주주의가 한번 더 해냄 [2] 백발덕후 2025.06.11 157 1 질문 겜 끝나고 함선 와서 추방되는거는 머읾? [4] naralunava 2025.06.11 168 0 평균렙 150 [3] 땡땡이가키 2025.06.11 141 0 복?귀했다 [3] 닉변이야 2025.06.11 74 0 역시 연막은 신이야 [5] ㅇㅇ 2025.06.11 109 0 대전차 지뢰인줄ㅋㅋㅋ [16]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1 183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11 80 0 일대전 들고 3번무기는 노획한다는 발상 ㅇㄸ? [18] ㅇㅇ (59.19) 2025.06.11 150 -1 모드 복구함 [16] 멜쥐 2025.06.11 725 1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6 0 씨발 강하도 안했는데 강퇴할거면 방을 왜 쳐열어놓냐고 씨발앰창좆저능아새끼들 [13] 땡땡이가키 2025.06.11 171 0 크아악 버넌웰스 가기싫어 [2] 땡땡이가키 2025.06.11 90 0 오캐를 끊을수가 없다 [1] ㅇㅇ 2025.06.11 63 0 🖼️짤/클립 일루 눈나앜 [4]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92 5 헬다이제 좀 겜하는맛이나네 [2] SIime 2025.06.11 101 1 🖼️짤/클립 이맛에 모드깝니다 [6] enlxmfflsdis 2025.06.11 287 2 🖼️짤/클립 응잇 응잇 응이잇 [12] 도로기가삣삐 2025.06.11 617 18 사실 슈퍼지구 수뇌부는 없고 AI가 지배하고있다면? [4] 히야후 2025.06.11 105 0 🖼️짤/클립 이건 또 뭔 좇버그야 [3] gon 2025.06.11 111 0 근데 가만히 보면 헬다도 모티브 된 작품을 은근히 따라가는듯 [6] ㅇㅇ 2025.06.11 160 0 오토마톤의 조건은 축지법과 허공답보다 [4] 땡땡이가키 2025.06.11 88 0 아니 이게 꺠진다고 [7] 땡땡이가키 2025.06.11 107 0 갑옷 진짜 ㅈㄴ 오랜만에 바꾼다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87 0 공방 난입해서 대충 저 윗부분 거의 다 쓸었는데 [4] 땡땡이가키 2025.06.11 125 1 걍 겜을 관둘까봐 [10] 프롸 2025.06.11 172 0 그 헬포드 착륙할때. [1] 색채맛호시노 2025.06.11 73 0 Blue Overhaul 모드가 터진거였네 [4] Noah 2025.06.11 131 0 헬망호 남부가는 망호 [마감] [2] Sinistra_ 2025.06.11 53 0 드럼 탄창까지 가는 길은 [15] 카모72 2025.06.11 248 0 5월 13일에 한번 더 터졌었네 [3]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1 162 0 🖼️짤/클립 입술 박치기!!! [10] 마소키 2025.06.11 156 1 🖼️짤/클립 버그 몰려오길래 불좀 질렀는데 [10] 서울로동자 2025.06.11 141 0 머지 왜 실행이 안되냐 [4]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1 107 0 BEAR다이버 음성 복구완료 [2] R_Grey 2025.06.11 113 0 이 에메한 저항 수치는 뭐지 [10]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221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2] PIXY 2025.06.11 64 0 아 바본가봐 [9] 하사그라니 2025.06.11 169 0 우리 화살두가 맞아요! [6] 카모72 2025.06.11 221 0 모션 찐빠있네... [2] 연한파란달 2025.06.11 97 0 잼만 더져도 터지는거면 뭔가 문제가 있는데 [5] Noah 2025.06.11 11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14: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