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극지의정찰자세트 ㅇㅇ (211.2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7 작성일 2025-06-11 14:49:4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42885 아크발사기 풀차징 속도랑 연관있더라 아크 차징속도만 보면 크게 체감 못할건데 전이되면서 데미지 감소폭이 크게 줄어들더라고 아크맨이면 극지정찰셋 추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4:53:14 답글 ㅇㅇ (211.235) 2025-06-19 06:26:18 삭제 수정 답글 버그인지 몰겟는데 다른옷은 아크차징 소리듣고 쏴도 차저가 경직 안걸림 차징소리듣고 1초후에쏴야 경직걸림 다른옷은 풀차징이 안된단말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가시티 짜증나는게 궤도쏘는시간이 너무걸림 [2] 릴리 2025.06.11 78 0 증원굴에 가스던지고 화방쏘면 불멍하는맛 제대로 나긴함 [6] 릴리 2025.06.11 96 0 요즘 화염방사기 너무 재미있네 [13]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71 0 휴대용 지옥포탄 [7] 응기잇 2025.06.11 113 0 오늘은 삽질만하네 [2] Sinistra_ 2025.06.11 69 1 채권 텀 짧은데도 크레딧 금방 복구했네 [9] 기인두부깨기 2025.06.11 180 1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 [12] Amolabish 2025.06.11 127 0 채권그냥 돈주고사야하나 슈퍼크레딧모으기 시간이없네 [10] ㅇㅇ (211.58) 2025.06.11 244 0 질문 오토캐넌 탄 설정하는거 바뀌었던데 아는사람? [5] sinchikim 2025.06.11 190 0 마참내 채권 완성 [6] PIXY 2025.06.11 144 1 남의 면상 15m 앞에다가 [8] rael0509 2025.06.11 178 0 버그 메가시티 미션 오류있나? [2] 임시직 2025.06.11 114 0 탈출지점에서 펠리컨 안타면 생기는일 [1] ㅇㅇ 2025.06.11 139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쫑] [2] PIXY 2025.06.11 60 0 솔직히 신규 채권 수류탄 처음 봤을때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36 0 유탄 재밌당. [8] Seodin 2025.06.11 112 0 헬망호 보그 소요스 너만 오면 ㄱ [마감] [6] 대나 2025.06.11 85 0 드디어 오늘이구나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1 216 -1 원래 화방에 콘돔 꼈는데 [3] Fontana 2025.06.11 142 0 오캐 차력쇼가 개꿀잼인이유 [5] ㅇㅇ 2025.06.11 190 1 모딩 디코 주소있나? [2] Emm 2025.06.11 269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3 0 ㅅ비ㅏㄹ 쁘띠한테 7번 뒤졌네 [2] 땡땡이가키 2025.06.11 92 0 극지의정찰자세트 [2] ㅇㅇ (211.235) 2025.06.11 107 0 질문 디코 소리 갑자기 확 작아지는데 [2] ㅇㅇ 2025.06.11 106 0 민주주의가 한번 더 해냄 [2] 백발덕후 2025.06.11 157 1 질문 겜 끝나고 함선 와서 추방되는거는 머읾? [4] naralunava 2025.06.11 168 0 평균렙 150 [3] 땡땡이가키 2025.06.11 141 0 복?귀했다 [3] 닉변이야 2025.06.11 74 0 역시 연막은 신이야 [5] ㅇㅇ 2025.06.11 109 0 대전차 지뢰인줄ㅋㅋㅋ [16]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1 183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11 79 0 일대전 들고 3번무기는 노획한다는 발상 ㅇㄸ? [18] ㅇㅇ (59.19) 2025.06.11 149 -1 모드 복구함 [16] 멜쥐 2025.06.11 725 1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5 0 씨발 강하도 안했는데 강퇴할거면 방을 왜 쳐열어놓냐고 씨발앰창좆저능아새끼들 [13] 땡땡이가키 2025.06.11 170 0 크아악 버넌웰스 가기싫어 [2] 땡땡이가키 2025.06.11 89 0 오캐를 끊을수가 없다 [1] ㅇㅇ 2025.06.11 62 0 🖼️짤/클립 일루 눈나앜 [4]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92 5 헬다이제 좀 겜하는맛이나네 [2] SIime 2025.06.11 101 1 🖼️짤/클립 이맛에 모드깝니다 [6] enlxmfflsdis 2025.06.11 286 2 🖼️짤/클립 응잇 응잇 응이잇 [12] 도로기가삣삐 2025.06.11 617 18 사실 슈퍼지구 수뇌부는 없고 AI가 지배하고있다면? [4] 히야후 2025.06.11 105 0 🖼️짤/클립 이건 또 뭔 좇버그야 [3] gon 2025.06.11 110 0 근데 가만히 보면 헬다도 모티브 된 작품을 은근히 따라가는듯 [6] ㅇㅇ 2025.06.11 16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17: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