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기지 폭발이펙트때문에 제대로 못봐서 증원포드로 팀원 깔아뭉개고
동부 도시방어전에서 이럽터 쓴다고 뒤로 엎어졌다 쏘고있던 아군 오토캐논 사선에 들어가서 죽고
중형굴 하나남았는데 좀 멀리 떨어져있어서 보급 부르기도 애매해갖고 잔탄 없어서 탄약팩 찾다 결국 팀이 와서 깨고
궤이팜 포격 분산도 업글했다고 50m 안에서 이정도면 살겠지 하다 맞아죽고
신경좀 써야겠다
오도기지 폭발이펙트때문에 제대로 못봐서 증원포드로 팀원 깔아뭉개고
동부 도시방어전에서 이럽터 쓴다고 뒤로 엎어졌다 쏘고있던 아군 오토캐논 사선에 들어가서 죽고
중형굴 하나남았는데 좀 멀리 떨어져있어서 보급 부르기도 애매해갖고 잔탄 없어서 탄약팩 찾다 결국 팀이 와서 깨고
궤이팜 포격 분산도 업글했다고 50m 안에서 이정도면 살겠지 하다 맞아죽고
신경좀 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