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기지 폭발이펙트때문에 제대로 못봐서 증원포드로 팀원 깔아뭉개고 

동부 도시방어전에서 이럽터 쓴다고 뒤로 엎어졌다 쏘고있던 아군 오토캐논 사선에 들어가서 죽고

중형굴 하나남았는데 좀 멀리 떨어져있어서 보급 부르기도 애매해갖고 잔탄 없어서 탄약팩 찾다 결국 팀이 와서 깨고

궤이팜 포격 분산도 업글했다고 50m 안에서 이정도면 살겠지 하다 맞아죽고

신경좀 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