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독은 k-9 
아크마냥 쫘악 자자자ㅏㅈ작 체인이 아니라
블리처 마냥 방사! 그리고 체인 이런 느낌

소총은 퍼시파이어
딜은 낮은데 40발탄창
여유 탄창 7개
반사식 조준경 + 레이저 달려있음
반동 매우 약한 수준 앉아서 쏘면 거의 레이저 수준
핸들링은 약간 느린거 같으면서 빠른거 같은 그런 느낌? 50? 60? 정도인듯?
차저 엉덩이에 쏘면 차저 스턴 걸림 근데 계속 쏴주어야지 계속 걸려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