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 Amolabish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6 작성일 2025-06-11 16:56:30 수정일 2025-06-11 16:57:0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52856 맨날 텐더라이저랑 무반동 들고 다니다보니 겜하면서 몇초동안 잠들었는데 뭔가 색다른 거 없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6:57:12 답글 어느 전선위주로 가는데? 펼쳐보기▼ Amolabish 2025-06-11 16:57:38 답글 오도마톤 위조로 하는 중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6:59:17 답글 *수정됨 그러면 오토캐논/기총소사/고폭포격중 하나/ 대전차 거치포로 중거리 사수 로드아웃 추천함. 이게 나름 만능적인 모습을 보여줘서 무장도 자유로움. 펼쳐보기▼ Amolabish 2025-06-11 17:00:13 답글 ㄱㅅㄱㅅ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6:57:35 답글 서부 토쳐, 크리스퍼, 화염방사기 어때? 생각보다 괜찮더라 펼쳐보기▼ Amolabish 2025-06-11 16:58:09 답글 ㄱㅅㄱㅅ 내일 해봐야징 펼쳐보기▼ 대나 2025-06-11 17:00:52 답글 제트팩까지 끼고 슈퍼 제트-소각대 해봐 재밌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7:02:49 답글 진지하게 말하자면 서부 추천 장비는 주무기-어드주디케이터, 이럽터, 석궁, 퓨리파이어, 레프리먼드, 딜리전스 시리즈, 데드아이 보조무기-얼티메이텀, 탈론, 세너터 지원무기-무반동 예능용은 주무기-토쳐, 블리쳐, 콘스티튜션, plas39 가속소총, 사이스, 브인센 보조무기-리디머, 로열리스트, 대거, 기절창 지원무기-화방, 스터릴, 아크발사기 이정도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 펼쳐보기▼ ㅎㄴㅇ 2025-06-11 16:57:47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11 16:59:47 답글 그렇다면 저 무반동이랑 같이 오도에서 투탑으로 좋은 레일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7:01:10 답글 2000파운드 폭탄 추가해야한다니깐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2 00:17:52 답글 동부는 어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좋다 헬다이버 제군! [4] Refugia 2025.06.11 133 1 플레쉬 몹이 1단에서 나오는 건 대체 누구 아이디어일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10 0 뭔가 새로운 놈 오고 나서 핀트를 잘 못맞추고 있는거 같음 [11] 이카니티 2025.06.11 189 0 프데 적당히 해야지... [4] Warakase1200 2025.06.11 155 0 공략/정보 알려진 버그 몇가지, 높아진 신규 콜라보 가능성?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36] sTemp 2025.06.11 866 10 🖼️짤/클립 방금전 격은 뭔가 이상한판 [8] Refugia 2025.06.11 123 0 채권이 오후 4시에 나오던가? [8] 야랑이 2025.06.11 221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6] 뭐멍이 2025.06.11 116 1 공략/정보 와 썅 뭔데 신규 유탄 개쩔어 [16] 뭐멍이 2025.06.11 513 3 머야 가스 수류탄으로 버그굴터지네 [6] SIime 2025.06.11 127 0 그냥 2000파 스트라타젬좀 만들어주지 [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22 0 공략/정보 핵쟁이한테 받은 신규 무기들 [3] 뭐멍이 2025.06.11 448 1 공략/정보 핵쟁이 한테 받은 신규 유탄 써봄 [5] 뭐멍이 2025.06.11 492 1 반역자에게 줄수있는건 [2] Akalive 2025.06.11 105 0 결국 그놈들이 와버렸어 [2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65 0 헬다이버 선발에는 인체강화시술이 들어가있을것 [6] Akalive 2025.06.11 138 1 궤도가스 벌레전에서 엄청좋네 [17] 임시직 2025.06.11 207 0 메가시티 짜증나는게 궤도쏘는시간이 너무걸림 [2] 릴리 2025.06.11 78 0 증원굴에 가스던지고 화방쏘면 불멍하는맛 제대로 나긴함 [6] 릴리 2025.06.11 96 0 요즘 화염방사기 너무 재미있네 [13]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71 0 휴대용 지옥포탄 [7] 응기잇 2025.06.11 113 0 오늘은 삽질만하네 [2] Sinistra_ 2025.06.11 69 1 채권 텀 짧은데도 크레딧 금방 복구했네 [9] 기인두부깨기 2025.06.11 180 1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 [12] Amolabish 2025.06.11 126 0 채권그냥 돈주고사야하나 슈퍼크레딧모으기 시간이없네 [10] ㅇㅇ (211.58) 2025.06.11 244 0 질문 오토캐넌 탄 설정하는거 바뀌었던데 아는사람? [5] sinchikim 2025.06.11 190 0 마참내 채권 완성 [6] PIXY 2025.06.11 144 1 남의 면상 15m 앞에다가 [8] rael0509 2025.06.11 178 0 버그 메가시티 미션 오류있나? [2] 임시직 2025.06.11 114 0 탈출지점에서 펠리컨 안타면 생기는일 [1] ㅇㅇ 2025.06.11 139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쫑] [2] PIXY 2025.06.11 60 0 솔직히 신규 채권 수류탄 처음 봤을때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36 0 유탄 재밌당. [8] Seodin 2025.06.11 112 0 헬망호 보그 소요스 너만 오면 ㄱ [마감] [6] 대나 2025.06.11 85 0 드디어 오늘이구나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1 216 -1 원래 화방에 콘돔 꼈는데 [3] Fontana 2025.06.11 142 0 오캐 차력쇼가 개꿀잼인이유 [5] ㅇㅇ 2025.06.11 190 1 모딩 디코 주소있나? [2] Emm 2025.06.11 269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3 0 ㅅ비ㅏㄹ 쁘띠한테 7번 뒤졌네 [2] 땡땡이가키 2025.06.11 92 0 극지의정찰자세트 [2] ㅇㅇ (211.235) 2025.06.11 107 0 질문 디코 소리 갑자기 확 작아지는데 [2] ㅇㅇ 2025.06.11 105 0 민주주의가 한번 더 해냄 [2] 백발덕후 2025.06.11 157 1 질문 겜 끝나고 함선 와서 추방되는거는 머읾? [4] naralunava 2025.06.11 168 0 평균렙 150 [3] 땡땡이가키 2025.06.11 14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2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