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염 피해 샹향 된뒤로 차저는 물론, 타이탄도 좀 쏴주면 처치할수있어서 예전의 위상을 되찾은거 같음. 이제 저지력을 위해 같이 사용하는 도미네이터도 핸들링 손 볼수있어서 화염 방어구를 껴도 조준하는데 불편하지 않음. 다만 차처는 기절하면 갑자기 슬라이딩하면서 돌진하는 버그있어서 잡기 좀 불안함.
근데 내일 나올 기절 테르밋은 기절 수류탄보다 더 오래 기절시킬수있어서 화염방사기랑 잘 맞으면서 차처도 훨씬 안정적으로 잡을수있을거같음. 근데 이제 화염방사기가 물량처리랑 중장갑 적 처리 전부 다 할수있으니깐, 보급팩을 제외한다면 나머지 2 스트라타젬은 뭘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