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투사체 대미지가 1천이잖아? 근데 3500딜에 폭발 딜이 1천이었는데 이걸 서로 바꿔서 조정한거임. 그러니까 투사체 딜을 500 줄여서 폭발딜로 바꾸고 투사체 딜을 폭발딜인 1000으로.
저 얼티메이텀 탄두가 소형 핵탄두라는 점에서 일단 철거력 50? 유지할만 했음. 380mm저거 보면서 궤도폭격 380mm가 떠오르면 일단 버그로 의심해볼순 있을껀데 와! 대미지 개쩐다했는데 오죽하면 저 뭐냐 얼티메이텀 너프 먹였던 패치 올라왔을때 철거력 40으로 줄었다고 난리 났을때 이상해서 공디 패치내역 다시 봤음. 그러고나서 개발자놈들이 왜 패치했는지 적어놓은거 보니까 이럽터 시즌 2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