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무반동만 들다가 루즈해져서 오랜만에 동부 일반, 프레데터 상관없이 유탄 보급팩 드는데 패트롤과 증원 한탄창안에 쓸어버리니 스트레스가 확풀리누.
예전엔 얼티 없어서 유탄들때 대전차를 반톤이나 궤정타로만 대응가능해 약간 불안했는데 지금은 버그, 일루미닛 좀 큰 육각형 빌드로 쓸만한거같음.
요즘 무반동만 들다가 루즈해져서 오랜만에 동부 일반, 프레데터 상관없이 유탄 보급팩 드는데 패트롤과 증원 한탄창안에 쓸어버리니 스트레스가 확풀리누.
예전엔 얼티 없어서 유탄들때 대전차를 반톤이나 궤정타로만 대응가능해 약간 불안했는데 지금은 버그, 일루미닛 좀 큰 육각형 빌드로 쓸만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