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채권그냥 돈주고사야하나 슈퍼크레딧모으기 시간이없네 ㅇㅇ (211.5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43 작성일 2025-06-11 16:43:3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52126 넘모빡세기도하고 거의솔플하는 26랩따리뉴비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6:45:31 답글 일단 게임 하다보면 슈크는 자연스럽게 모이기도 하고 개본 채권에서 수급할 수 있기는 할텐데, 정말 급하고 그걸 원한다면 사는 것도 괜찮아. 그리고 솔플보단 팀플이 슈크 먹기 쉬우니까 만약 현질을 안할거라면 공개방이라도 들어가는 편이 슈크가 더 잘 모일거야. 아니면 슈크런이라고 슈크만 모으는 게 있는데 그걸 해도 괜찮아 펼쳐보기▼ ㅇㅇ (211.58) 2025-06-11 16:46:43 삭제 수정 답글 멀티 몇판해봣는데 그냥 바로 미션만하고 탈출하는애들많아서 슈크먹어본적이없어서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6:48:08 답글 대략 7단정도 가면 샘플이나 슈퍼 크레딧 먹으려는 애들이 좀 늘어나서 벙커 있다고 말해주면 달려오기도 하고 정 안되면 슈크런 망호를 파서 빠르게 모을 수 있어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6:46:31 답글 진짜로 말해두는데, 채권 빨리 사는거 별로 안 좋은 선택임. 현질해서 빠르게 얻으면 금방 컨텐츠에 목말은 망자가 될거임. 다만, 적어도 한두개 정도는 현질해도 됨 펼쳐보기▼ ㅇㅇ (211.58) 2025-06-11 16:47:23 삭제 수정 답글 일단 그 폭발석궁있는건 겨우 모아서 뚫엇는데 막상맘에들진않네.. 차라리 자폭하는 채권살걸그랫어 펼쳐보기▼ sinchikim 2025-06-11 16:47:03 답글 나 채권 사놓기만 하고 메달 부족해서 다 못열고 있음 지금 120렙인데도 이럼 ㅋㅋㅋㅋ 천천히 사도돼~ 펼쳐보기▼ 브라질땅콩 2025-06-11 16:53:28 답글 그 마음 골백번 이해함 근데 채권 하나당 만원꼴이고 민주적 폭파 샀으면 딱히 급한 채권 없고 걍 스토어에서 독사채권 방어구 같은더 몇개 쟁여두면 천천히 겜하면서 슈크 모으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대나 2025-06-11 16:56:32 답글 챈에서 슈크런 망호 모집해서 해 금방금방모음 펼쳐보기▼ ㅇㅇ (125.177) 2025-06-11 17:00:33 삭제 수정 답글 난 샀음 ㅋㅋ 만원밖에안하길래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5-06-11 17:02:03 답글 현질하면 게임사 돈 늘어나니까 더 잘 개발할 수 있을거라고 기대할수도 있고한데 다 열어버리면 겜 중간중간에 먹는 슈크가 맛없어짐 그리고 막상 죄다 열어도 메달 없으면 못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플레쉬 몹이 1단에서 나오는 건 대체 누구 아이디어일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10 0 뭔가 새로운 놈 오고 나서 핀트를 잘 못맞추고 있는거 같음 [11] 이카니티 2025.06.11 189 0 프데 적당히 해야지... [4] Warakase1200 2025.06.11 155 0 공략/정보 알려진 버그 몇가지, 높아진 신규 콜라보 가능성?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36] sTemp 2025.06.11 866 10 🖼️짤/클립 방금전 격은 뭔가 이상한판 [8] Refugia 2025.06.11 123 0 채권이 오후 4시에 나오던가? [8] 야랑이 2025.06.11 221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6] 뭐멍이 2025.06.11 116 1 공략/정보 와 썅 뭔데 신규 유탄 개쩔어 [16] 뭐멍이 2025.06.11 512 3 머야 가스 수류탄으로 버그굴터지네 [6] SIime 2025.06.11 127 0 그냥 2000파 스트라타젬좀 만들어주지 [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22 0 공략/정보 핵쟁이한테 받은 신규 무기들 [3] 뭐멍이 2025.06.11 448 1 공략/정보 핵쟁이 한테 받은 신규 유탄 써봄 [5] 뭐멍이 2025.06.11 492 1 반역자에게 줄수있는건 [2] Akalive 2025.06.11 105 0 결국 그놈들이 와버렸어 [2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65 0 헬다이버 선발에는 인체강화시술이 들어가있을것 [6] Akalive 2025.06.11 138 1 궤도가스 벌레전에서 엄청좋네 [17] 임시직 2025.06.11 207 0 메가시티 짜증나는게 궤도쏘는시간이 너무걸림 [2] 릴리 2025.06.11 78 0 증원굴에 가스던지고 화방쏘면 불멍하는맛 제대로 나긴함 [6] 릴리 2025.06.11 96 0 요즘 화염방사기 너무 재미있네 [13]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70 0 휴대용 지옥포탄 [7] 응기잇 2025.06.11 113 0 오늘은 삽질만하네 [2] Sinistra_ 2025.06.11 68 1 채권 텀 짧은데도 크레딧 금방 복구했네 [9] 기인두부깨기 2025.06.11 180 1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 [12] Amolabish 2025.06.11 126 0 채권그냥 돈주고사야하나 슈퍼크레딧모으기 시간이없네 [10] ㅇㅇ (211.58) 2025.06.11 243 0 질문 오토캐넌 탄 설정하는거 바뀌었던데 아는사람? [5] sinchikim 2025.06.11 189 0 마참내 채권 완성 [6] PIXY 2025.06.11 144 1 남의 면상 15m 앞에다가 [8] rael0509 2025.06.11 177 0 버그 메가시티 미션 오류있나? [2] 임시직 2025.06.11 113 0 탈출지점에서 펠리컨 안타면 생기는일 [1] ㅇㅇ 2025.06.11 138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쫑] [2] PIXY 2025.06.11 60 0 솔직히 신규 채권 수류탄 처음 봤을때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35 0 유탄 재밌당. [8] Seodin 2025.06.11 112 0 헬망호 보그 소요스 너만 오면 ㄱ [마감] [6] 대나 2025.06.11 85 0 드디어 오늘이구나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1 215 -1 원래 화방에 콘돔 꼈는데 [3] Fontana 2025.06.11 141 0 오캐 차력쇼가 개꿀잼인이유 [5] ㅇㅇ 2025.06.11 189 1 모딩 디코 주소있나? [2] Emm 2025.06.11 268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2 0 ㅅ비ㅏㄹ 쁘띠한테 7번 뒤졌네 [2] 땡땡이가키 2025.06.11 91 0 극지의정찰자세트 [2] ㅇㅇ (211.235) 2025.06.11 107 0 질문 디코 소리 갑자기 확 작아지는데 [2] ㅇㅇ 2025.06.11 105 0 민주주의가 한번 더 해냄 [2] 백발덕후 2025.06.11 157 1 질문 겜 끝나고 함선 와서 추방되는거는 머읾? [4] naralunava 2025.06.11 167 0 평균렙 150 [3] 땡땡이가키 2025.06.11 140 0 복?귀했다 [3] 닉변이야 2025.06.11 7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2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