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솔직히 신규 채권 수류탄 처음 봤을때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35 작성일 2025-06-11 15:52:47 수정일 2025-06-11 15:56:3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48682 외형 처음보고 이건 아무리 봐도 철퇴라고 생각해서 또 쓸모없는 근접무기 주는건가 싶었어솔직히 아직도 저거 그냥 근접무기로 쓰면 안되나 싶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5:57:20 답글 *수정됨 아니야, 저거 근접으로 쓰다가 차저한테 교통사고날듯 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5:58:43 답글 누가 기침 소리를 내었어. 하면서 증원 부른 버그 머리를 내려치는 헬다이버가 되고 싶었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1 16:01:11 답글 저거? 모닝스타처럼 생겼지만 기절수류탄 생각하면 테르밋 외형에 기절 넣어둔 사양으로 교체된거 밖에 생각이 안남 ㄹㅇ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6:01:45 답글 저런 흉악한 외형이면 그냥 들고 내리찍는 편이 더 강할 것 같아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1 16:02:20 답글 *수정됨 서늘하고도 묵직한 감각... 놀랍게도 후려쳐서 죽일만한 무언가처럼 생기긴함 테르밋도 그렇고... 아 물론 충수처럼 뇌관이 충격수류탄만 아니라면야 라는 전제가 있어야 해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6:03:57 답글 그나마 테르밋은 평소에 가시가 안나와있는데 얘는 그냥 항상 가시가 나와있는 것도 그렇고 성능표 지워두고 보여주면 근접무기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1 16:05:02 답글 *수정됨 신병 : 할배 그거 뭐임? 할배 : 이거? 메이스 외형을 한 수류탄이지. 신병 : 네? 할배 : 자, 봐라. 이렇게 쓰는거란다. 자유차 한잔 어떠신가! 펑! 대형이 멈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6:46:00 답글 팀포에 울라풀막대라고 있는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6:50:39 답글 정상인이라면 이걸 던지겠지요. 물론 술 취한 스코틀랜드인은 그렇지 않습니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6:50:58 답글 헬다이버중에 스코티쉬가 한명쯤은 펼쳐보기▼ ㅇㅇ 2025-06-11 17:39:10 답글 팀원 머리에 맞추면 즉사할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7:39:41 답글 머릿 속의 마구니를 때려죽여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와 썅 뭔데 신규 유탄 개쩔어 [16] 뭐멍이 2025.06.11 513 3 머야 가스 수류탄으로 버그굴터지네 [6] SIime 2025.06.11 127 0 그냥 2000파 스트라타젬좀 만들어주지 [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22 0 공략/정보 핵쟁이한테 받은 신규 무기들 [3] 뭐멍이 2025.06.11 448 1 공략/정보 핵쟁이 한테 받은 신규 유탄 써봄 [5] 뭐멍이 2025.06.11 492 1 반역자에게 줄수있는건 [2] Akalive 2025.06.11 105 0 결국 그놈들이 와버렸어 [2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65 0 헬다이버 선발에는 인체강화시술이 들어가있을것 [6] Akalive 2025.06.11 138 1 궤도가스 벌레전에서 엄청좋네 [17] 임시직 2025.06.11 207 0 메가시티 짜증나는게 궤도쏘는시간이 너무걸림 [2] 릴리 2025.06.11 78 0 증원굴에 가스던지고 화방쏘면 불멍하는맛 제대로 나긴함 [6] 릴리 2025.06.11 96 0 요즘 화염방사기 너무 재미있네 [13]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71 0 휴대용 지옥포탄 [7] 응기잇 2025.06.11 113 0 오늘은 삽질만하네 [2] Sinistra_ 2025.06.11 68 1 채권 텀 짧은데도 크레딧 금방 복구했네 [9] 기인두부깨기 2025.06.11 180 1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 [12] Amolabish 2025.06.11 126 0 채권그냥 돈주고사야하나 슈퍼크레딧모으기 시간이없네 [10] ㅇㅇ (211.58) 2025.06.11 244 0 질문 오토캐넌 탄 설정하는거 바뀌었던데 아는사람? [5] sinchikim 2025.06.11 189 0 마참내 채권 완성 [6] PIXY 2025.06.11 144 1 남의 면상 15m 앞에다가 [8] rael0509 2025.06.11 177 0 버그 메가시티 미션 오류있나? [2] 임시직 2025.06.11 113 0 탈출지점에서 펠리컨 안타면 생기는일 [1] ㅇㅇ 2025.06.11 138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쫑] [2] PIXY 2025.06.11 60 0 솔직히 신규 채권 수류탄 처음 봤을때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35 0 유탄 재밌당. [8] Seodin 2025.06.11 112 0 헬망호 보그 소요스 너만 오면 ㄱ [마감] [6] 대나 2025.06.11 85 0 드디어 오늘이구나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1 215 -1 원래 화방에 콘돔 꼈는데 [3] Fontana 2025.06.11 141 0 오캐 차력쇼가 개꿀잼인이유 [5] ㅇㅇ 2025.06.11 189 1 모딩 디코 주소있나? [2] Emm 2025.06.11 268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2 0 ㅅ비ㅏㄹ 쁘띠한테 7번 뒤졌네 [2] 땡땡이가키 2025.06.11 91 0 극지의정찰자세트 [2] ㅇㅇ (211.235) 2025.06.11 107 0 질문 디코 소리 갑자기 확 작아지는데 [2] ㅇㅇ 2025.06.11 105 0 민주주의가 한번 더 해냄 [2] 백발덕후 2025.06.11 157 1 질문 겜 끝나고 함선 와서 추방되는거는 머읾? [4] naralunava 2025.06.11 167 0 평균렙 150 [3] 땡땡이가키 2025.06.11 140 0 복?귀했다 [3] 닉변이야 2025.06.11 73 0 역시 연막은 신이야 [5] ㅇㅇ 2025.06.11 108 0 대전차 지뢰인줄ㅋㅋㅋ [16]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1 182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11 79 0 일대전 들고 3번무기는 노획한다는 발상 ㅇㄸ? [18] ㅇㅇ (59.19) 2025.06.11 149 -1 모드 복구함 [16] 멜쥐 2025.06.11 724 1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5 0 씨발 강하도 안했는데 강퇴할거면 방을 왜 쳐열어놓냐고 씨발앰창좆저능아새끼들 [13] 땡땡이가키 2025.06.11 17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18: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