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겜 끝나고 함선 와서 추방되는거는 머읾? naralunav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7 작성일 2025-06-11 14:40:08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41993 뉴비인데 서로 잘했다고 wp 이러고 훈훈하게 끝났는데함선 와서 추방됐음...뭔가 기분나쁜데그냥 호스트가 나 이제 그만할래라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pairei 2025-06-11 14:41:52 답글 방 폭파 기능이 없어서 호스트가 혼자가 되려면 게임을 끄거나 추방하거나 둘 중 하나 뿐이라서 그럼 펼쳐보기▼ naralunava 2025-06-11 14:45:11 답글 함선와서 추방하는거는 방깸 이런 의미고 겜중에 추방하는거는 꺼져 이런 뜻인거지?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1 14:48:24 답글 비슷함 펼쳐보기▼ naralunava 2025-06-11 14:51:35 답글 고맙읍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휴대용 지옥포탄 [7] 응기잇 2025.06.11 113 0 오늘은 삽질만하네 [2] Sinistra_ 2025.06.11 69 1 채권 텀 짧은데도 크레딧 금방 복구했네 [9] 기인두부깨기 2025.06.11 180 1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 [12] Amolabish 2025.06.11 126 0 채권그냥 돈주고사야하나 슈퍼크레딧모으기 시간이없네 [10] ㅇㅇ (211.58) 2025.06.11 244 0 질문 오토캐넌 탄 설정하는거 바뀌었던데 아는사람? [5] sinchikim 2025.06.11 190 0 마참내 채권 완성 [6] PIXY 2025.06.11 144 1 남의 면상 15m 앞에다가 [8] rael0509 2025.06.11 178 0 버그 메가시티 미션 오류있나? [2] 임시직 2025.06.11 114 0 탈출지점에서 펠리컨 안타면 생기는일 [1] ㅇㅇ 2025.06.11 139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쫑] [2] PIXY 2025.06.11 60 0 솔직히 신규 채권 수류탄 처음 봤을때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36 0 유탄 재밌당. [8] Seodin 2025.06.11 112 0 헬망호 보그 소요스 너만 오면 ㄱ [마감] [6] 대나 2025.06.11 85 0 드디어 오늘이구나 [29] 레오파르트2AX 2025.06.11 216 -1 원래 화방에 콘돔 꼈는데 [3] Fontana 2025.06.11 142 0 오캐 차력쇼가 개꿀잼인이유 [5] ㅇㅇ 2025.06.11 190 1 모딩 디코 주소있나? [2] Emm 2025.06.11 269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3 0 ㅅ비ㅏㄹ 쁘띠한테 7번 뒤졌네 [2] 땡땡이가키 2025.06.11 92 0 극지의정찰자세트 [2] ㅇㅇ (211.235) 2025.06.11 107 0 질문 디코 소리 갑자기 확 작아지는데 [2] ㅇㅇ 2025.06.11 105 0 민주주의가 한번 더 해냄 [2] 백발덕후 2025.06.11 157 1 질문 겜 끝나고 함선 와서 추방되는거는 머읾? [4] naralunava 2025.06.11 167 0 평균렙 150 [3] 땡땡이가키 2025.06.11 141 0 복?귀했다 [3] 닉변이야 2025.06.11 73 0 역시 연막은 신이야 [5] ㅇㅇ 2025.06.11 108 0 대전차 지뢰인줄ㅋㅋㅋ [16]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1 182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6] pairei 2025.06.11 79 0 일대전 들고 3번무기는 노획한다는 발상 ㅇㄸ? [18] ㅇㅇ (59.19) 2025.06.11 149 -1 모드 복구함 [16] 멜쥐 2025.06.11 724 1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1 65 0 씨발 강하도 안했는데 강퇴할거면 방을 왜 쳐열어놓냐고 씨발앰창좆저능아새끼들 [13] 땡땡이가키 2025.06.11 170 0 크아악 버넌웰스 가기싫어 [2] 땡땡이가키 2025.06.11 89 0 오캐를 끊을수가 없다 [1] ㅇㅇ 2025.06.11 62 0 🖼️짤/클립 일루 눈나앜 [4]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92 5 헬다이제 좀 겜하는맛이나네 [2] SIime 2025.06.11 101 1 🖼️짤/클립 이맛에 모드깝니다 [6] enlxmfflsdis 2025.06.11 286 2 🖼️짤/클립 응잇 응잇 응이잇 [12] 도로기가삣삐 2025.06.11 616 18 사실 슈퍼지구 수뇌부는 없고 AI가 지배하고있다면? [4] 히야후 2025.06.11 104 0 🖼️짤/클립 이건 또 뭔 좇버그야 [3] gon 2025.06.11 110 0 근데 가만히 보면 헬다도 모티브 된 작품을 은근히 따라가는듯 [6] ㅇㅇ 2025.06.11 160 0 오토마톤의 조건은 축지법과 허공답보다 [4] 땡땡이가키 2025.06.11 87 0 아니 이게 꺠진다고 [7] 땡땡이가키 2025.06.11 106 0 갑옷 진짜 ㅈㄴ 오랜만에 바꾼다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17: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