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방금전 격은 뭔가 이상한판 Refugi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2 작성일 2025-06-11 19:06:5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57196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SOS 받고 강하하니 증원 0 , 셋다 전멸 상황한명 기달려서 증원해주고 옵젝 파괴중모든 몹들이 발사쿨없이 쏘는 미친 상황 목격함핵방인거 같은데 ㅅㅂ양키도 깨끗하다고 생각하면 진짜 큰 오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뭐멍이 2025-06-11 19:08:45 답글 뭘 건드렸길래 적들 총이 레이저가 나가지 펼쳐보기▼ Refugia 2025-06-11 19:09:14 답글 대전차 노쿨? 뭐 그런거 쓰다가 잘못 건든거 같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19:14:21 답글 Refugia 2025-06-11 19:15:26 답글 진짜 크플 끄고 다니고 싶은데 플스는 크플끄면 매칭이 안잡혀서 걍 키고 댕겨야 하는게 짜증남 펼쳐보기▼ noreply 2025-06-11 20:41:46 답글 핵을 써도 뭐 저딴 ㅋㅋㅋㅋ 펼쳐보기▼ Refugia 2025-06-11 20:44:12 답글 무슨 공격쿨이나 재장전쿨다운 같은 핵쓰다가 이번 패치 이후 찐빠 난거 같음 ㅅㅂ 매칭만 아니면 크플 끄고 싶다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2 03:49:32 답글 저게 머야 ㅅㅂ 펼쳐보기▼ Refugia 2025-06-12 03:53:57 답글 핵인거 같음 ㅅ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8bitdo 얼티밋 유선,블투,동글무선 버전 패드 트리거가 맛이 가기 시작.... [8] 대나무빨대 2025.06.12 95 0 🖼️짤/클립 클딧런 고생하셨습니다 [4] Refugia 2025.06.12 126 1 그런데 나 이제서야 알게된거 [14] ANR 2025.06.12 129 0 쟘수함 패치로 의심되는거 [10] 이카니티 2025.06.12 218 1 다이버들도 신체강화를 한다고? [3] Fontana 2025.06.11 220 1 질문 어제 메가시티 궤도젬 지연 머야 [7] 카모72 2025.06.11 132 0 강스트 미사일 쏘는거 더 빨라졌네 [3] 아이헤 2025.06.11 94 0 이번 소총 탄창개조 있으면 써볼생각있는데 [3] 백발덕후 2025.06.11 143 0 헬망호 (PS5)종료 [12] Refugia 2025.06.11 128 0 🖼️짤/클립 레이저포 거치대 [2]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84 1 🖼️짤/클립 버그도 피해가지 못하는곳 [1]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55 1 🖼️짤/클립 경찰도 재미있어 하는 헬다이버 [3] 도로기가삣삐 2025.06.11 240 1 본인 수준에 맞는 난이도를 가는게 그렇게 꼬운가? [9] 산타루치아 2025.06.11 229 -1 아니 근데 장교 존나시끄러움 [1] 프롸 2025.06.11 97 1 십련이 겁도없이 호스트 센트리를 부수네 ㅋㅋ [5] 나그거없는데 2025.06.11 232 -4 민주장교 뭐 잘못먹음? [3] 예절주입기 2025.06.11 179 1 얼텀에 아크유탄으로 동부 솔플 행복회로 돌리고 있었는데 [3] 프롸 2025.06.11 140 0 🖼️짤/클립 좋다 헬다이버 제군! [4] Refugia 2025.06.11 133 1 플레쉬 몹이 1단에서 나오는 건 대체 누구 아이디어일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09 0 뭔가 새로운 놈 오고 나서 핀트를 잘 못맞추고 있는거 같음 [11] 이카니티 2025.06.11 189 0 프데 적당히 해야지... [4] Warakase1200 2025.06.11 155 0 공략/정보 알려진 버그 몇가지, 높아진 신규 콜라보 가능성?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36] sTemp 2025.06.11 866 10 🖼️짤/클립 방금전 격은 뭔가 이상한판 [8] Refugia 2025.06.11 122 0 채권이 오후 4시에 나오던가? [8] 야랑이 2025.06.11 221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6] 뭐멍이 2025.06.11 116 1 공략/정보 와 썅 뭔데 신규 유탄 개쩔어 [16] 뭐멍이 2025.06.11 512 3 머야 가스 수류탄으로 버그굴터지네 [6] SIime 2025.06.11 127 0 그냥 2000파 스트라타젬좀 만들어주지 [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21 0 공략/정보 핵쟁이한테 받은 신규 무기들 [3] 뭐멍이 2025.06.11 448 1 공략/정보 핵쟁이 한테 받은 신규 유탄 써봄 [5] 뭐멍이 2025.06.11 492 1 반역자에게 줄수있는건 [2] Akalive 2025.06.11 105 0 결국 그놈들이 와버렸어 [2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65 0 헬다이버 선발에는 인체강화시술이 들어가있을것 [6] Akalive 2025.06.11 138 1 궤도가스 벌레전에서 엄청좋네 [17] 임시직 2025.06.11 207 0 메가시티 짜증나는게 궤도쏘는시간이 너무걸림 [2] 릴리 2025.06.11 78 0 증원굴에 가스던지고 화방쏘면 불멍하는맛 제대로 나긴함 [6] 릴리 2025.06.11 96 0 요즘 화염방사기 너무 재미있네 [13]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170 0 휴대용 지옥포탄 [7] 응기잇 2025.06.11 113 0 오늘은 삽질만하네 [2] Sinistra_ 2025.06.11 68 1 채권 텀 짧은데도 크레딧 금방 복구했네 [9] 기인두부깨기 2025.06.11 180 1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 [12] Amolabish 2025.06.11 126 0 채권그냥 돈주고사야하나 슈퍼크레딧모으기 시간이없네 [10] ㅇㅇ (211.58) 2025.06.11 243 0 질문 오토캐넌 탄 설정하는거 바뀌었던데 아는사람? [5] sinchikim 2025.06.11 189 0 마참내 채권 완성 [6] PIXY 2025.06.11 144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00: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