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받고 강하하니 증원 0 , 셋다 전멸 상황

한명 기달려서 증원해주고 옵젝 파괴중

모든 몹들이 발사쿨없이 쏘는 미친 상황 목격함


핵방인거 같은데 ㅅㅂ

양키도 깨끗하다고 생각하면 진짜 큰 오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