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어제 메가시티 궤도젬 지연 머야 카모7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2 작성일 2025-06-11 23:22:2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62798 어제 동부 10단 돌리다가 궤도 젬 던지면 자꾸 10초 정도는 있다가 떨어지던데 대체 머야이거 때메 궤정타로 타이탄 못 잡았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ㅇㅇ 2025-06-11 23:23:41 답글 고층건물 있어서 구축함이 맞출 수 있는 지점으로 이동하고 쏴서 그런걸로 암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1 23:24:16 답글 어차피 못 잡는거였군 ㄱㅅㄱㅅ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1 23:27:12 답글 메가 시티는 고층건물때문에 궤도젬 콜하면 구축함이 사격 각이 나오는 위치까지 이동한 후에 사격을 시작함 그래서 메가 시티에선 궤도는 즉응성이 떨어지고 이글은 어차피 걸리는 경우가 잦으니 센트리 지뢰 지원무기정도로 퉁쳐서 들고가는 경향이 많음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1 23:27:47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1 23:28:49 답글 메가시티에서 하늘 올려다보면 자기 색깔로된 구축함 핑이 보일텐데 그게 자신 소속 구축함의 위치임 그래서 일부러 걸리는 위치에 궤도젬 콜 하고 하늘 올려다보면 그거 움직이는게 보일것 펼쳐보기▼ 벨시르 2025-06-12 01:18:55 답글 고층건물때문에 타격지점이 가려져서 구축함이 타격되는지점으로 이동함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02:43:37 답글 슈퍼지구나오면서 고층건물 존나게 나옴 그래서 그거 이동한다고 시간 더 걸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심맵 맛있네 이거 [2] 청귤이 2025.06.12 78 0 공략/정보 AH의 휴가 시작, 그리하여 주의해야할 사항들 [23]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792 12 오늘은 슈크런이나 함 파볼까 [16] 땡땡이가키 2025.06.12 110 0 아크발사기 너무 맛있다 [6] 청귤이 2025.06.12 145 0 화요일 패치 [4] Higurashi_Kagome 2025.06.12 142 0 오캐 탄 변경 ui 찐빠 난거 [5] 브라질땅콩 2025.06.12 167 0 강스트 발사 속도는 달라진게 없는듯 [20] ㅇㅇ 2025.06.12 223 3 🖼️짤/클립 사후경직 [8]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83 5 🖼️짤/클립 핵쟁이특 [3] 도로기가삣삐 2025.06.12 236 0 의외로 헬다이버 거진 20대 미만아님?? [10] 아기토 2025.06.12 541 0 대물저격으로 요즘 타이탄잡기 연습중인데 [6] 릴리 2025.06.12 169 0 오늘 드디어 신규 채권이 나오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59 0 헬다하면서 모르는거 있을때 [2] 릴리 2025.06.12 80 0 하수구 개씹악질이더라 [11] 소서란 2025.06.12 200 0 가로우 은근 범부 같음 [10] 이카니티 2025.06.12 127 0 근데 도데체 왜 생각없이 증원던지는거지 [12] 미친범고래 2025.06.12 183 0 헬망호 짧고 빠르게 슈크런 [펑] [2] PIXY 2025.06.12 64 0 8bitdo 얼티밋 유선,블투,동글무선 버전 패드 트리거가 맛이 가기 시작.... [8] 대나무빨대 2025.06.12 95 0 🖼️짤/클립 클딧런 고생하셨습니다 [4] Refugia 2025.06.12 126 1 그런데 나 이제서야 알게된거 [14] ANR 2025.06.12 130 0 쟘수함 패치로 의심되는거 [10] 이카니티 2025.06.12 218 1 다이버들도 신체강화를 한다고? [3] Fontana 2025.06.11 220 1 질문 어제 메가시티 궤도젬 지연 머야 [7] 카모72 2025.06.11 132 0 강스트 미사일 쏘는거 더 빨라졌네 [3] 아이헤 2025.06.11 95 0 이번 소총 탄창개조 있으면 써볼생각있는데 [3] 백발덕후 2025.06.11 143 0 헬망호 (PS5)종료 [12] Refugia 2025.06.11 128 0 🖼️짤/클립 레이저포 거치대 [2]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85 1 🖼️짤/클립 버그도 피해가지 못하는곳 [1]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55 1 🖼️짤/클립 경찰도 재미있어 하는 헬다이버 [3] 도로기가삣삐 2025.06.11 240 1 본인 수준에 맞는 난이도를 가는게 그렇게 꼬운가? [9] 산타루치아 2025.06.11 229 -1 아니 근데 장교 존나시끄러움 [1] 프롸 2025.06.11 97 1 십련이 겁도없이 호스트 센트리를 부수네 ㅋㅋ [5] 나그거없는데 2025.06.11 232 -4 민주장교 뭐 잘못먹음? [3] 예절주입기 2025.06.11 180 1 얼텀에 아크유탄으로 동부 솔플 행복회로 돌리고 있었는데 [3] 프롸 2025.06.11 140 0 🖼️짤/클립 좋다 헬다이버 제군! [4] Refugia 2025.06.11 133 1 플레쉬 몹이 1단에서 나오는 건 대체 누구 아이디어일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10 0 뭔가 새로운 놈 오고 나서 핀트를 잘 못맞추고 있는거 같음 [11] 이카니티 2025.06.11 189 0 프데 적당히 해야지... [4] Warakase1200 2025.06.11 155 0 공략/정보 알려진 버그 몇가지, 높아진 신규 콜라보 가능성?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36] sTemp 2025.06.11 866 10 🖼️짤/클립 방금전 격은 뭔가 이상한판 [8] Refugia 2025.06.11 123 0 채권이 오후 4시에 나오던가? [8] 야랑이 2025.06.11 221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6] 뭐멍이 2025.06.11 116 1 공략/정보 와 썅 뭔데 신규 유탄 개쩔어 [16] 뭐멍이 2025.06.11 512 3 머야 가스 수류탄으로 버그굴터지네 [6] SIime 2025.06.11 12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01: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