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그런데 나 이제서야 알게된거 AN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9 작성일 2025-06-12 00:12:54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65039 600시간이상 했지만 알파커맨더가 몹 3마리 부르는거 버그솔플하고나서야 알았음 ㅋㅋㅋ 그 전까진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ㅇㅇ 2025-06-12 00:13:42 답글 프헌터가즉사3콤보도하는데뭘~ 펼쳐보기▼ ANR 2025-06-12 00:14:16 답글 맨날 참가중심으로만 하다보니까 소환하는거에 대한걸 아예 몰랐음 펼쳐보기▼ ㅇㅇ 2025-06-12 00:15:18 답글 ANR 2025-06-12 00:16:2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00:16:13 답글 ANR 2025-06-12 00:16:33 답글 이카니티 2025-06-12 00:30:04 답글 근접공격하면 밀려남. 펼쳐보기▼ ANR 2025-06-12 00:30:45 답글 그건 이미 계속 쓰고있는 기술중 하나지 엄청 유용해서 좋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00:31:06 답글 돌진도 멈출 수 있는거 보면 생각보다 엄청 가벼운놈인듯 펼쳐보기▼ ANR 2025-06-12 00:31:42 답글 데미지는 전혀 가볍지않은게 문제일듯 그리고 ㅅㅂ 왜 죽어도 계속 공격하는데!!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00:31:57 답글 보통 곤충에게 머리는 장식인 경우가 꽤 있어서? 펼쳐보기▼ ANR 2025-06-12 00:32:09 답글 나그거없는데 2025-06-12 01:42:10 답글 그거 파티플도 똑같은데 호스트만 보면 소환되는거라 호스트 아니면 그냥 뻘짓하고있긴함 호스트랑 같이 이동하다보면 소환하는거 자주 볼거임 근데 아마 프레데터 헌터가 호스트 한테만 산성뿜는거 처럼 이거도 버그처럼 꼬인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2 02:46:35 답글 호스트만 보면 소환하는거라 일종의 버그임 호스트 관련 버그가 존나 많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부터 좋아지는 갑옷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44 0 공략/정보 하베스터 패치노트 [39] 유리병캐논 2025.06.12 792 12 🖼️짤/클립 오늘 저녁에 채권이 나와요 [16] Refugia 2025.06.12 239 0 레이저캐논 개조 유출(?) [5] boll 2025.06.12 327 0 도심맵 맛있네 이거 [2] 청귤이 2025.06.12 78 0 공략/정보 AH의 휴가 시작, 그리하여 주의해야할 사항들 [23]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792 12 오늘은 슈크런이나 함 파볼까 [16] 땡땡이가키 2025.06.12 110 0 아크발사기 너무 맛있다 [6] 청귤이 2025.06.12 145 0 화요일 패치 [4] Higurashi_Kagome 2025.06.12 142 0 오캐 탄 변경 ui 찐빠 난거 [5] 브라질땅콩 2025.06.12 167 0 강스트 발사 속도는 달라진게 없는듯 [20] ㅇㅇ 2025.06.12 223 3 🖼️짤/클립 사후경직 [8]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83 5 🖼️짤/클립 핵쟁이특 [3] 도로기가삣삐 2025.06.12 236 0 의외로 헬다이버 거진 20대 미만아님?? [10] 아기토 2025.06.12 541 0 대물저격으로 요즘 타이탄잡기 연습중인데 [6] 릴리 2025.06.12 169 0 오늘 드디어 신규 채권이 나오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59 0 헬다하면서 모르는거 있을때 [2] 릴리 2025.06.12 80 0 하수구 개씹악질이더라 [11] 소서란 2025.06.12 200 0 가로우 은근 범부 같음 [10] 이카니티 2025.06.12 127 0 근데 도데체 왜 생각없이 증원던지는거지 [12] 미친범고래 2025.06.12 183 0 헬망호 짧고 빠르게 슈크런 [펑] [2] PIXY 2025.06.12 64 0 8bitdo 얼티밋 유선,블투,동글무선 버전 패드 트리거가 맛이 가기 시작.... [8] 대나무빨대 2025.06.12 95 0 🖼️짤/클립 클딧런 고생하셨습니다 [4] Refugia 2025.06.12 126 1 그런데 나 이제서야 알게된거 [14] ANR 2025.06.12 129 0 쟘수함 패치로 의심되는거 [10] 이카니티 2025.06.12 218 1 다이버들도 신체강화를 한다고? [3] Fontana 2025.06.11 220 1 질문 어제 메가시티 궤도젬 지연 머야 [7] 카모72 2025.06.11 132 0 강스트 미사일 쏘는거 더 빨라졌네 [3] 아이헤 2025.06.11 95 0 이번 소총 탄창개조 있으면 써볼생각있는데 [3] 백발덕후 2025.06.11 143 0 헬망호 (PS5)종료 [12] Refugia 2025.06.11 128 0 🖼️짤/클립 레이저포 거치대 [2]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85 1 🖼️짤/클립 버그도 피해가지 못하는곳 [1]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55 1 🖼️짤/클립 경찰도 재미있어 하는 헬다이버 [3] 도로기가삣삐 2025.06.11 240 1 본인 수준에 맞는 난이도를 가는게 그렇게 꼬운가? [9] 산타루치아 2025.06.11 229 -1 아니 근데 장교 존나시끄러움 [1] 프롸 2025.06.11 97 1 십련이 겁도없이 호스트 센트리를 부수네 ㅋㅋ [5] 나그거없는데 2025.06.11 232 -4 민주장교 뭐 잘못먹음? [3] 예절주입기 2025.06.11 180 1 얼텀에 아크유탄으로 동부 솔플 행복회로 돌리고 있었는데 [3] 프롸 2025.06.11 140 0 🖼️짤/클립 좋다 헬다이버 제군! [4] Refugia 2025.06.11 133 1 플레쉬 몹이 1단에서 나오는 건 대체 누구 아이디어일까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210 0 뭔가 새로운 놈 오고 나서 핀트를 잘 못맞추고 있는거 같음 [11] 이카니티 2025.06.11 189 0 프데 적당히 해야지... [4] Warakase1200 2025.06.11 155 0 공략/정보 알려진 버그 몇가지, 높아진 신규 콜라보 가능성?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2) [36] sTemp 2025.06.11 866 10 🖼️짤/클립 방금전 격은 뭔가 이상한판 [8] Refugia 2025.06.11 12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02: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