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늘 드디어 신규 채권이 나오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8 작성일 2025-06-12 00:37:0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66277 낭만 가득한 유도 권총과 성능 좋아보이는 유탄 발사기가 너무 기대되는구나근데 주무기는 데미지나 연사 속도 생각하면 좀 아쉽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00:38:14 답글 주무기는 아마도 반동이 낮거나, 수직 손잡이 달수있으면 오토마톤에서 기잘 시키고 머리 맞추는 용도로 쓸거같음 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00:39:25 답글 확실히 일장관이라 데바 몸샷으로 기절 시키고 헤드 노리면 좋긴 하겠더라. 버그는 약점 체력 높아서 애매해도 오도는 약점 체력이 낮다 보니까 잘만 굴리면 생각보다 성능 픽일 것 같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00:39:54 답글 버그나 일루미닛은 무리인게 물량 정리하기에는 피해가 낮아서 쓰기힘들듯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00:40:35 답글 데미지좀 올려줬으면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00:41:12 답글 솔직히 데미지 50은 너무 낮더라. 솔직히 한 75까지는 괜찮지 않았을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00:42:50 답글 75면 페네트레이터 사망임 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00:43:27 답글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12 01:20:30 답글 동종라인 컨커시브는 걍 거품행 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01:23:44 답글 셰이드 2025-06-12 02:51:22 답글 동종라인 컨커시브 생각하면 얘는 넉백이랑 저지력이라 괜찮은데 전기탄인데 50? 흐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02:52:49 답글 셰이드 2025-06-12 02:54:55 답글 발속으로 커버하란 느낌이 강한데 40발로는 택도 없을꺼임. 확장탄창을 기본 베이스로 지원하니 숏탄창 그리고 드럼탄창을 무기개조로 지원하는거 아닌이상 자주 재장전하거나 탄창 휴행량 넉넉하게 들고 댕길꺼면 숏탄창으로 갈겨도 30발정도 일꺼고 드럼탄창은 60발이니까 그나마 괜찮지않을까? 하면 컨커시브랑 비교하면 애매하게 모자르긴함. 근데 일반장갑관통이란 점에서 순수하게 대미지 비교로 리버 페네랑 하면 10차이가 생각보다 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채권 나오는건 좋은데 [3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2 369 0 응?! AH이새끼들 휴가 갔다고? [13] BlueScent 2025.06.12 262 0 헬망호 마감 크레딧런 망호 [11] 대나무빨대 2025.06.12 172 0 ㅅㅂ 뭔가 삐리하다 했는데 핵쟁이랑 만났었네 [9] 닉변이야 2025.06.12 197 0 용량(뇌피셜) 이번 패치로 뭔가 몹이 시야에 의존하게 된듯 [25] ㅇㅇ 2025.06.12 254 1 결연갑에 레이더 이유가 반동분자 추적 및 처형이란 드립을 봤는데 [13] 땡땡이가키 2025.06.12 120 0 당분간 리바이어던은 그대로겠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35 0 아크에 죽는것이 두렵다..... [24] 마소키 2025.06.12 210 0 오늘부터 좋아지는 갑옷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44 0 공략/정보 하베스터 패치노트 [39] 유리병캐논 2025.06.12 792 12 🖼️짤/클립 오늘 저녁에 채권이 나와요 [16] Refugia 2025.06.12 239 0 레이저캐논 개조 유출(?) [5] boll 2025.06.12 327 0 도심맵 맛있네 이거 [2] 청귤이 2025.06.12 77 0 공략/정보 AH의 휴가 시작, 그리하여 주의해야할 사항들 [23] 첫번째_수호자 2025.06.12 792 12 오늘은 슈크런이나 함 파볼까 [16] 땡땡이가키 2025.06.12 110 0 아크발사기 너무 맛있다 [6] 청귤이 2025.06.12 144 0 화요일 패치 [4] Higurashi_Kagome 2025.06.12 142 0 오캐 탄 변경 ui 찐빠 난거 [5] 브라질땅콩 2025.06.12 167 0 강스트 발사 속도는 달라진게 없는듯 [20] ㅇㅇ 2025.06.12 223 3 🖼️짤/클립 사후경직 [8]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82 5 🖼️짤/클립 핵쟁이특 [3] 도로기가삣삐 2025.06.12 236 0 의외로 헬다이버 거진 20대 미만아님?? [10] 아기토 2025.06.12 540 0 대물저격으로 요즘 타이탄잡기 연습중인데 [6] 릴리 2025.06.12 169 0 오늘 드디어 신규 채권이 나오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58 0 헬다하면서 모르는거 있을때 [2] 릴리 2025.06.12 79 0 하수구 개씹악질이더라 [11] 소서란 2025.06.12 200 0 가로우 은근 범부 같음 [10] 이카니티 2025.06.12 127 0 근데 도데체 왜 생각없이 증원던지는거지 [12] 미친범고래 2025.06.12 183 0 헬망호 짧고 빠르게 슈크런 [펑] [2] PIXY 2025.06.12 64 0 8bitdo 얼티밋 유선,블투,동글무선 버전 패드 트리거가 맛이 가기 시작.... [8] 대나무빨대 2025.06.12 95 0 🖼️짤/클립 클딧런 고생하셨습니다 [4] Refugia 2025.06.12 126 1 그런데 나 이제서야 알게된거 [14] ANR 2025.06.12 129 0 쟘수함 패치로 의심되는거 [10] 이카니티 2025.06.12 218 1 다이버들도 신체강화를 한다고? [3] Fontana 2025.06.11 219 1 질문 어제 메가시티 궤도젬 지연 머야 [7] 카모72 2025.06.11 132 0 강스트 미사일 쏘는거 더 빨라졌네 [3] 아이헤 2025.06.11 94 0 이번 소총 탄창개조 있으면 써볼생각있는데 [3] 백발덕후 2025.06.11 143 0 헬망호 (PS5)종료 [12] Refugia 2025.06.11 128 0 🖼️짤/클립 레이저포 거치대 [2]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84 1 🖼️짤/클립 버그도 피해가지 못하는곳 [1] 도로기가삣삐 2025.06.11 154 1 🖼️짤/클립 경찰도 재미있어 하는 헬다이버 [3] 도로기가삣삐 2025.06.11 240 1 본인 수준에 맞는 난이도를 가는게 그렇게 꼬운가? [9] 산타루치아 2025.06.11 229 -1 아니 근데 장교 존나시끄러움 [1] 프롸 2025.06.11 97 1 십련이 겁도없이 호스트 센트리를 부수네 ㅋㅋ [5] 나그거없는데 2025.06.11 231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03: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