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우 헤드 휴가 갔으니까 아마 당분간은 버프 먹은 상태로 있게 될텐데 이렇게 되면 휴가 기간동안 불만 쌓여서 휴가 끝나자마자 부랴부랴 고치려나
솔직히 남부 가도 리바이어던 봉쇄는 무조건 피할 것 같아. 끔찍하네
애로우 헤드 휴가 갔으니까 아마 당분간은 버프 먹은 상태로 있게 될텐데 이렇게 되면 휴가 기간동안 불만 쌓여서 휴가 끝나자마자 부랴부랴 고치려나
솔직히 남부 가도 리바이어던 봉쇄는 무조건 피할 것 같아. 끔찍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