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절 AR이나 유도 권총,기절 모닝스타는 나와봐야 알거같지만


암만봐도 헬다이버'만' 잘 잡을거같은 아크장비


가뜩이나 아크발사기나 블리처로 여전히 공방에서 팀킬하는 모습을 자주봐서 기피하는데


당분간은 혼자 다녀야하나!?




그래도 감정표현은 얻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