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절 AR이나 유도 권총,기절 모닝스타는 나와봐야 알거같지만
암만봐도 헬다이버'만' 잘 잡을거같은 아크장비
가뜩이나 아크발사기나 블리처로 여전히 공방에서 팀킬하는 모습을 자주봐서 기피하는데
당분간은 혼자 다녀야하나!?


그래도 감정표현은 얻어야지

기절 AR이나 유도 권총,기절 모닝스타는 나와봐야 알거같지만
암만봐도 헬다이버'만' 잘 잡을거같은 아크장비
가뜩이나 아크발사기나 블리처로 여전히 공방에서 팀킬하는 모습을 자주봐서 기피하는데
당분간은 혼자 다녀야하나!?


그래도 감정표현은 얻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