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크유탄들면 멍무이 뭘로잡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9 작성일 2025-06-12 06:28:2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95160 파이로로 잡을려고 했는데 발꾸락패치로 망했자나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2 06:31:37 답글 내성발톱 테르밋 2개? 펼쳐보기▼ ㅇㅇ 2025-06-12 07:13:06 답글 *수정됨 기관총이랑 눈마주쳐야하잖나........... 설마 스마트권총 3관이니까 락온 잡힐려나 ㅅㅂ? 그래도 탄은 존나 들탠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2 07:23:42 답글 이럽터로 총 부수거나 해야지 뭐 이거말곤 뭐 해볼 수단이 없음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07:51:31 답글 센트리에게 해줘 부탁하고 120 380 던지기 펼쳐보기▼ ㅇㅇ 2025-06-12 07:59:02 답글 바로 철거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08:59:54 답글 테르밋이나 팀한테 유기때리는거 말곤 잘 생각이 안나네 멀리서 호킹포 똥싸개도 항상 무조건 할수있는거도 아니고 펼쳐보기▼ ㅇㅇ 2025-06-12 09:05:44 답글 파이로였으면 그냥 발근처에 와바바박ㄱㄱㄱ 했으면 됬는데 테르밋은 그게 아니라 정확히 박혀야 하는게 역시 파이로 저격패치가 맞었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09:06:35 답글 나름 사용처기도하고 요즘 팩스 3대씩 오는게 ㅈㄴ 흔해져서 버프 안해도 됐을텐데 참.. 펼쳐보기▼ SouthernCross 2025-06-23 08:20:06 답글 파이로 요즘도 먹히지 않나 펼쳐보기▼ ㅇㅇ 2025-06-23 08:30:31 답글 6~7개 던져야해서 효율 좆박음 원래 3~4개면 됬는데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디 갑옷껄 돌려썼는질 모르겠네 [7] 땡땡이가키 2025.06.12 137 0 채권 옵션 , 해금 순서 [5] Refugia 2025.06.12 158 1 아 외형 안터졌는갑다 땡땡이가키 2025.06.12 47 0 신채권 스토어 세트 가격 PIXY 2025.06.12 85 0 권총 비싸네 Refugia 2025.06.12 124 0 업뎃이 떠버렸는데? [2] 땡땡이가키 2025.06.12 110 0 뭐야 몇몇 음성 안 뜨는거 버그였어? [3] ㅇㅇ (58.126) 2025.06.12 176 0 왜 벌써 6시지 [15] 땡땡이가키 2025.06.12 119 1 뭐 할만해서 말 안나오는건지 모르겠는데 [16] 아이헤 2025.06.12 178 0 크레딧런돌아서 1000 모았다 이제 뭐사지? [18] 임시직 2025.06.12 247 0 리바이 먼가 관상이 익숙했는대 [9] 아기토 2025.06.12 173 0 뭐지 뭘 빠트린 거지 [3] ㅇㅇ 2025.06.12 128 0 유출) 어제 유출 모델링 올렸었는데 [9] Ohoho123 2025.06.12 308 3 얘도 이름이 레비아탄인데.... [3]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86 0 아크독 나오면 제일 궁금한거 [8] ㅇㅇ 2025.06.12 181 0 뉴비... 하고 있는거 [34] 맛있는핫도그 2025.06.12 587 15 🖼️짤/클립 너 그러고있으면 안될텐데?? [6] 마소키 2025.06.12 140 0 이제 슬슬 한단계 난이도 11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8]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2 147 0 근데 리바이어던은 어느정도 적임? [13] 치이즈호빵 2025.06.12 199 0 예전에 받은 모드들은 다 먹통인거지? [2] 닉변이야 2025.06.12 115 0 거들떠도 안 봤던 리버레이터 카빈이 너무 좋아졌다 [9] R_Grey 2025.06.12 383 1 각 전선별 국룰무장같은거 있음? [16] babu 2025.06.12 166 0 유도권총 의외의 사용법이 떠올랐다 [2] 레오파르트2AX 2025.06.12 272 0 아크유탄들면 멍무이 뭘로잡지........... [10] ㅇㅇ 2025.06.12 159 0 인겜 닉변 할수있나 [7] 청귤이 2025.06.12 161 0 편집 빡시게 해봤는데 함 봐줘 [4] ㅇㅇ 2025.06.12 100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추가 정보 [15] 유리병캐논 2025.06.12 345 3 🖼️짤/클립 슈퍼지구 지키기 임무실패했으면 [1] 도로기가삣삐 2025.06.12 213 0 🖼️짤/클립 DSS 이글특 [5] 도로기가삣삐 2025.06.12 203 0 🖼️짤/클립 데이터 보면서 신기햇던 것 [18] 유리병캐논 2025.06.12 224 2 공략/정보 소각대 및 일루미닛 적 추가 정보 (리바이어던 추가) [22] 유리병캐논 2025.06.12 380 5 대도시에 하수구 만들자고 한 새끼는 공산주의 첩자다 [4] 베스티고어 2025.06.12 214 1 무기라는게 좀 [12] 레오파르트2AX 2025.06.12 186 0 니가 뭘 좋아 하는지 몰라서 [11] 길가던나그네 2025.06.12 199 2 걱정마 내가 반역자가될깨!!!!!! [6] ㅇㅇ 2025.06.12 128 0 혹시 채권 몇시 쯤 풀리던지 기억하던 사람? [6] 카모72 2025.06.12 242 0 행복한 헬다이버는 강합니다 [4] Refugia 2025.06.12 223 2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패치노트 (행성 방어포 수정, 리바이어던 수정) [89] 유리병캐논 2025.06.12 970 11 아까 화살두 휴가 때문에 글싼거 설명함 부연설명이 없었던것같은데 [11] BlueScent 2025.06.12 221 0 화살두가 휴가를 가?! [13] Amolabish 2025.06.12 229 1 6단계 모듈 만약 준다고해도 [8] 릴리 2025.06.12 185 0 듀얼시클 족버그 있네 [4] 아이헤 2025.06.12 214 0 신규채권 나오는건 좋은데 [3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2 369 0 응?! AH이새끼들 휴가 갔다고? [13] BlueScent 2025.06.12 262 0 헬망호 마감 크레딧런 망호 [11] 대나무빨대 2025.06.12 17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