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랑 오도는 각각 타이탄 팩스가 

7단부터 나오는 최고스펙 적이잖아 

리바이어던도 그런 판정인가? 


근데 ㅅㅂ 그렇다기엔 타이탄보다 겜에서 많이 보이는거같던데 

잡고다닌다고 줄어드는거같지도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