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위장색도 취향 아니고 반동 때문에 탄 다 새서 별로였는데 무기개조 뜨고 나서는 완전 타격감 맛집 됨

수평반동 심하지 않아서 조금 있으면 열릴 보정기 박아서 수직반동 잡아도 괜찮을듯?

다들 드럼탄창만 노리던데 나는 오히려 제일 작은 탄창이 장전이 빨라서 장전갑 입고 조지면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되니까 시원시원하고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