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녹색 위장색도 취향 아니고 반동 때문에 탄 다 새서 별로였는데 무기개조 뜨고 나서는 완전 타격감 맛집 됨
수평반동 심하지 않아서 조금 있으면 열릴 보정기 박아서 수직반동 잡아도 괜찮을듯?
다들 드럼탄창만 노리던데 나는 오히려 제일 작은 탄창이 장전이 빨라서 장전갑 입고 조지면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되니까 시원시원하고 좋다

녹색 위장색도 취향 아니고 반동 때문에 탄 다 새서 별로였는데 무기개조 뜨고 나서는 완전 타격감 맛집 됨
수평반동 심하지 않아서 조금 있으면 열릴 보정기 박아서 수직반동 잡아도 괜찮을듯?
다들 드럼탄창만 노리던데 나는 오히려 제일 작은 탄창이 장전이 빨라서 장전갑 입고 조지면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되니까 시원시원하고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