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대도시에 하수구 만들자고 한 새끼는 공산주의 첩자다 베스티고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13 작성일 2025-06-12 04:57:5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87709 슈퍼지구니까 하수구도 슈퍼하수구인거냐?????도대체 하수구를 뭘 어떻게 만들었길래 워커,차량 같은 중장비가 살짝 빠져도 펑펑 터지는거냐대도시에 하수구 넣자고 한 공산당 쁘락치새끼를 찾아내서 사지를 분질러야한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Not 2025-06-12 05:01:19 답글 메탄가스가 치사량만큼 들었다네요 펼쳐보기▼ 맛있는핫도그 2025-06-12 05:57:23 답글 달리다가 빠져서 즉사 당하니까 ㄹㅇ 어처구니가 없더라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05:58:19 답글 Sinistra_ 2025-06-12 06:34:40 답글 배수로 깐놈들보다 설계한 새끼들 찾아다 다 진리부에 넘겨야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 할만해서 말 안나오는건지 모르겠는데 [16] 아이헤 2025.06.12 178 0 크레딧런돌아서 1000 모았다 이제 뭐사지? [18] 임시직 2025.06.12 247 0 리바이 먼가 관상이 익숙했는대 [9] 아기토 2025.06.12 173 0 뭐지 뭘 빠트린 거지 [3] ㅇㅇ 2025.06.12 128 0 유출) 어제 유출 모델링 올렸었는데 [9] Ohoho123 2025.06.12 308 3 얘도 이름이 레비아탄인데.... [3] 도로기가삣삐 2025.06.12 186 0 아크독 나오면 제일 궁금한거 [8] ㅇㅇ 2025.06.12 181 0 뉴비... 하고 있는거 [34] 맛있는핫도그 2025.06.12 587 15 🖼️짤/클립 너 그러고있으면 안될텐데?? [6] 마소키 2025.06.12 140 0 이제 슬슬 한단계 난이도 11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8]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2 147 0 근데 리바이어던은 어느정도 적임? [13] 치이즈호빵 2025.06.12 199 0 예전에 받은 모드들은 다 먹통인거지? [2] 닉변이야 2025.06.12 115 0 거들떠도 안 봤던 리버레이터 카빈이 너무 좋아졌다 [9] R_Grey 2025.06.12 383 1 각 전선별 국룰무장같은거 있음? [16] babu 2025.06.12 166 0 유도권총 의외의 사용법이 떠올랐다 [2] 레오파르트2AX 2025.06.12 272 0 아크유탄들면 멍무이 뭘로잡지........... [10] ㅇㅇ 2025.06.12 159 0 인겜 닉변 할수있나 [7] 청귤이 2025.06.12 161 0 편집 빡시게 해봤는데 함 봐줘 [4] ㅇㅇ 2025.06.12 100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추가 정보 [15] 유리병캐논 2025.06.12 345 3 🖼️짤/클립 슈퍼지구 지키기 임무실패했으면 [1] 도로기가삣삐 2025.06.12 213 0 🖼️짤/클립 DSS 이글특 [5] 도로기가삣삐 2025.06.12 203 0 🖼️짤/클립 데이터 보면서 신기햇던 것 [18] 유리병캐논 2025.06.12 224 2 공략/정보 소각대 및 일루미닛 적 추가 정보 (리바이어던 추가) [22] 유리병캐논 2025.06.12 380 5 대도시에 하수구 만들자고 한 새끼는 공산주의 첩자다 [4] 베스티고어 2025.06.12 213 1 무기라는게 좀 [12] 레오파르트2AX 2025.06.12 186 0 니가 뭘 좋아 하는지 몰라서 [11] 길가던나그네 2025.06.12 199 2 걱정마 내가 반역자가될깨!!!!!! [6] ㅇㅇ 2025.06.12 128 0 혹시 채권 몇시 쯤 풀리던지 기억하던 사람? [6] 카모72 2025.06.12 242 0 행복한 헬다이버는 강합니다 [4] Refugia 2025.06.12 223 2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패치노트 (행성 방어포 수정, 리바이어던 수정) [89] 유리병캐논 2025.06.12 970 11 아까 화살두 휴가 때문에 글싼거 설명함 부연설명이 없었던것같은데 [11] BlueScent 2025.06.12 221 0 화살두가 휴가를 가?! [13] Amolabish 2025.06.12 229 1 6단계 모듈 만약 준다고해도 [8] 릴리 2025.06.12 185 0 듀얼시클 족버그 있네 [4] 아이헤 2025.06.12 214 0 신규채권 나오는건 좋은데 [31]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2 369 0 응?! AH이새끼들 휴가 갔다고? [13] BlueScent 2025.06.12 262 0 헬망호 마감 크레딧런 망호 [11] 대나무빨대 2025.06.12 172 0 ㅅㅂ 뭔가 삐리하다 했는데 핵쟁이랑 만났었네 [9] 닉변이야 2025.06.12 196 0 용량(뇌피셜) 이번 패치로 뭔가 몹이 시야에 의존하게 된듯 [25] ㅇㅇ 2025.06.12 254 1 결연갑에 레이더 이유가 반동분자 추적 및 처형이란 드립을 봤는데 [13] 땡땡이가키 2025.06.12 119 0 당분간 리바이어던은 그대로겠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135 0 아크에 죽는것이 두렵다..... [24] 마소키 2025.06.12 210 0 오늘부터 좋아지는 갑옷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2 244 0 공략/정보 하베스터 패치노트 [39] 유리병캐논 2025.06.12 792 12 🖼️짤/클립 오늘 저녁에 채권이 나와요 [16] Refugia 2025.06.12 23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08: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