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벌놈들아

니들이 여름휴가인지 코캉스인지 가서 존나 꿀빨동안 

우리가 즐길수있는 뭔가 준다면서 개새들아 그거 어디감?

설마…. 함선모듈 6꼴랑 하나주고 끝은 아니겠지?

시발련들아 그걸로는 부족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