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할수 없던것들을 가능하게 해줘야 좀 무기로써 써먹는 맛이 있는데
그런 무기가 너무 손에 꼽을정도로 적음
이럽터 첫 출시되고 1번 무기로 굴을 부술 수 있다고? 나
유탄권총 첫 출시되고 탄효율이 그지같긴한데 2번 무기로 굴을 부술 수 있다고? 라던가
얼티메이텀 너프 전에 이게 교란기랑 감시탑까지 박살낸다고?
휴대용 지옥폭탄을 들고가면 언제든 내가 핵폭발을 일으킬수 있다고? 같은
뭔가 플레이에 획기적인 변화를 주는 장비가 있어야 하는데 그런 장비는 진짜 너무나도 적음
맨날 가보면 서부는 무반동포 호킹포
남부는 와스프 센트리
동부도 프레데터쪽 가면 지뢰 센트리
맨날 먹던것만 계속 먹음
플레이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도 대부분의 전장은
그딴걸 가져오냐 븅신 하고 찢기기 바쁘니
계속 하다보면 물린단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