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빼먹고 안넣음 ㅋㅋ ㅎㅎ ㅈㅅ;;

기존 글에도 업데이트 해놓을께






이건 쁘띠 포탑 대미지






이건 리바이어던이 자기 밑으로 느린 원형 투사체 던지는거

똥이라고 표현하긴 좀 그렇고 이걸 뭐라 설명해야하지








하여튼 뜬금없이 워프 함선 부숴지면서 중급기지 터지는게
리바이어던이 위에서 똥싸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