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닌특 행성보다 SOS뜨면 바로 구하러 가는게 이겜 재미로 바꿔버림
컨셉은 노란뚝, 경량 의료갑 , 스팀권총 , 보급팩
메인 무장 석궁 또는 DMR ,  지원무기 1회성 또는 레일건
이글 500, 기총 챙기고 긴급 구조 시작
이로써 오늘도 헬다이버를 지키러 강하한다

아크 유탄 나오면 멀리서 부터 아군 지키고 어그로 나한테 가져와서 봇 학살 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