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출시 초기 버그 9단만도 못한 놀이터 수준이었는데 씨발년들이 프데랑 소각대 둘을 합쳐놓은 수준으로 좆같은 몹을 출시해버림
리바이어던 좀 봐 봐
모든 팩션 몹 중에서 가장 위험하던 팩스보다 깡체력이 높은데 그나마 4관통이 가능하던 팩스랑 다르게 5관통으로 약점 부위 터뜨리기 전까진 4관은 이빨도 안 먹히지
거기에 너프하기 전 쁘띠 포탑 명중률+캐논 포탑의 파괴력을 가진 포대를 4대나 붙여놓았지
그래놓고 한다는 게 딜이 너무 강하네용 너프☆ 대신 폭발 범위 업☆
덕분에 폭저갑 입고 빗맞아도 레그돌 돼서 튕겨나가 벽에 대가리 박고 죽어버림
스팅레이나 플래시몹은 숙력되면 상대하기 쉽고 그냥 긴장감이랑 날먹 방지용인데 리바이어던은 하늘을 나는 팩스타이탄을 만들어둠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