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지나는 갑옷들은 중갑쪽에 많이 있는데
경갑 평갑 중갑간 기동력 저하 차이가 너무 심하게 체감되다보니
중갑을 못입겠어서 아쉬움
중갑을 입음으로서 단단해지는거 보다 경갑입고 호다닥 빤스런하거나 다음지역으로 달리는게 훨씬 이득이라
오히려 중갑입고 뒤쳐져서 쳐맞는게 더 손해가 큰듯
그렇다고 중갑하나 입자고 점프팩 쓰는거도 난 보급팩 성애자라 도저히 못하겠순
간지나는 갑옷들은 중갑쪽에 많이 있는데
경갑 평갑 중갑간 기동력 저하 차이가 너무 심하게 체감되다보니
중갑을 못입겠어서 아쉬움
중갑을 입음으로서 단단해지는거 보다 경갑입고 호다닥 빤스런하거나 다음지역으로 달리는게 훨씬 이득이라
오히려 중갑입고 뒤쳐져서 쳐맞는게 더 손해가 큰듯
그렇다고 중갑하나 입자고 점프팩 쓰는거도 난 보급팩 성애자라 도저히 못하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