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슬슬 오도마톤 오도캐논으로 갈아타야하나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2 작성일 2025-06-12 10:20:36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16992 어깨 넓고 방패든 장애새끼들 잡기가 영 빡셈 근데 얠 들면 즉각대응용 대전차 스트라타젬을 좀더 챙겨야하다보니 좆같네맨날 이럽터 썼는데 얘는 데버놈들 물량 대응이 영빡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ㅇㅇ 2025-06-12 10:22:38 답글 대전차잼을 챙길게 있나 하나면 충분하지 않읗ㅁ? 테르밋이랑 얼텀 있자늠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10:24:31 답글 오토캐논 쓸거면 보급팩 못쓰니 얼텀 쓰기가 좀 아쉽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12 10:25:40 답글 *수정됨 오캐가 걱정할건 탱크 이상대전차뿐임 얼텀이 나갈일이 그렇게 없어서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12 10:26:11 답글 그러면 그래도 되긴 하겠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0:46:23 답글 *수정됨 헐크 서너마리에 땅크도 두세대씩 스트라이더까지 기어오는데 그거 하나로 되나 오도캐넌으로 헐크 잡아지나 것보다? 딜이 들가는건 아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5-06-12 10:47:29 답글 헐크 쏘면 넉백이 있어서 오는걸 어느정도 저지는 가능한데 눈깔쏘는건 적응하긴해야함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0:29:10 답글 레일건 먹어보실 보급팩도 쓸수있고 발목이나 대가리쪽 쏘면 한방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0:46:58 답글 렐건 찍먹중이긴함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2 10:48:1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또 나만 못봄? [8] ㅇㅇ 2025.06.12 160 0 (권한 없음) 아 업뎃하고 채권 사야하는데 [3] 미폭공폭 2025.06.12 90 0 신규 채권 유탄 타이탄도 잡네?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184 0 유탄 발사기를 첨부터 리볼버형식으로 내지 [5] 대나무빨대 2025.06.12 133 0 아 슈크런 돌기 좆같이 귀찮네 [14] 땡땡이가키 2025.06.12 131 0 신규 유탄 재장전 멍때리고 보게 된다 [6] 뭐멍이 2025.06.12 164 0 지옥폭탄 이거 맛도리네... [6] 휠체어레이서르무엔 2025.06.12 131 0 팩스 배빵 8 [12] ㅇㅇ 2025.06.12 131 1 설마 레딧애들 근들갑으로 이거 하향먹여야 한다는거 아니겠지 [4] 이카니티 2025.06.12 119 0 호킹포 탄채로 들고있는 무기 써지는 좆버그 있음 [2] 땡땡이가키 2025.06.12 69 0 신규 무기 개인적인 평가 [2] Noah 2025.06.12 220 1 버어그 걸렸다 [2] 뭐멍이 2025.06.12 72 0 이번 채권 살까 말까 고민되는게 [11] 레인포테이토 2025.06.12 116 0 아크유탄 자살이 심한데. [4] boll 2025.06.12 132 0 이번 채권도 나가린가 [4] 레몬소다맛 2025.06.12 181 0 좀 전에 망호 들어오려다 추방당하신 분 미안합니다... [3] PIXY 2025.06.12 105 0 선발대 이번 채권 어때 [9] 땡땡이가키 2025.06.12 124 0 아크유탄 의외로 하베스터 잘잡네 [7] 헨리 2025.06.12 134 0 (권한 없음) 이 개똥쓰레기겜 제일 삭제마려울 때 [9] Hellkachu 2025.06.12 223 -1 근데 퍼시파이어 사용감 자체는 엄청쾌적함ㅋㅋ [3] ㅌㅅㅁ 2025.06.12 161 0 슬슬 오도마톤 오도캐논으로 갈아타야하나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02 0 헬망호 벌레 찢고 죽인다 헬망호 지금바로 탑승하기(완) [8] Akalive 2025.06.12 69 0 아크유탄 진짜 그냥 아크건처럼 쓰는게 맞는거같음 [4] ㅌㅅㅁ 2025.06.12 174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12 85 0 퍼시파이어 많이 약함 [7]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2 255 0 푸시파이어 ㄷㄷ [1] ㅇㅇ 2025.06.12 124 0 이야... 이건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 [14] sTemp 2025.06.12 214 1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13] 유리병캐논 2025.06.12 75 0 신 보조무기 총 써봤는데 약간 애매하네 [7] 아이헤 2025.06.12 179 0 이번 신규 돌격소총 모티브 [1] Rapier 2025.06.12 179 0 우리 멍무이는 바보가 된게 마따 ㅇㅇ 2025.06.12 58 0 권총부터 사야하나 이카니티 2025.06.12 53 0 공략/정보 신규 권총 기믹? [3] 뭐멍이 2025.06.12 381 0 퍼시파이어가 데미지는 낮아도 스토커 알파커멘더 상대로는 너무 좋네 [3] UUON 2025.06.12 122 0 아크유탄 약점 사격 가능한듯? [4] ㅇㅇ 2025.06.12 133 0 겜 갑자기 ㅈㄴ 튕기네 Wear 2025.06.12 45 0 헬망호 신규 채권 출시 망호 [펑] [11] PIXY 2025.06.12 108 0 아크유탄 느낌이 아크랑 데미지 비슷한거같음 [5] ㅌㅅㅁ 2025.06.12 99 0 나만 증원 못하는 버그는 뭐야 ㅅㅂ [2] Ntpty 2025.06.12 67 0 오도 아크유탄 괜찮은데? [7] 기인두부깨기 2025.06.12 171 0 아크유탄 장전속도 실화임? [2] ㅇㅇ 2025.06.12 143 0 퍼시파이어 들고 미션 뛰는대 경험치가 안들어온다? [3] 울트라멘 2025.06.12 9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1: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