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넓고 방패든 장애새끼들 잡기가 영 빡셈 근데 얠 들면 즉각대응용 대전차 스트라타젬을 좀더 챙겨야하다보니 좆같네
맨날 이럽터 썼는데 얘는 데버놈들 물량 대응이 영빡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