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좀 전에 망호 들어오려다 추방당하신 분 미안합니다... PIX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4 작성일 2025-06-12 10:31:21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18027 대기중이였으면 여유롭게 확인했을텐데 진행중에 부득이하게 구하게 된거라 급하게 한다고 알림 확인을 제대로 못해서 외국인으로 오인해 추방해버렸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BB 2025-06-12 10:54:54 답글 그럴 수도 있쥐 펼쳐보기▼ PIXY 2025-06-12 10:58:52 답글 하나비인형 2025-06-12 11:17:00 답글 구속하라 특검하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료 모드 소개글도 앞으로는 홍보로 취급됩니다 [4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884 10 🖼️짤/클립 타이탄을 못잡는건 아닌데 믿고 배를 째기도 애매하고 [1] ㅌㅅㅁ 2025.06.12 104 0 아무리봐도 50은 좀 에반디 [14] 땡땡이가키 2025.06.12 168 0 다른게임버전??! [2] 하나비인형 2025.06.12 106 0 퍼시파이어 얘 차저 스턴된다ㅋㅋㅋ [4] ㅌㅅㅁ 2025.06.12 191 0 공방 메가시티 뛰는 놈들은 벙커를 안여나...? [8] sTemp 2025.06.12 118 0 아 또 나만 못봄? [8] ㅇㅇ 2025.06.12 160 0 (권한 없음) 아 업뎃하고 채권 사야하는데 [3] 미폭공폭 2025.06.12 90 0 신규 채권 유탄 타이탄도 잡네?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184 0 유탄 발사기를 첨부터 리볼버형식으로 내지 [5] 대나무빨대 2025.06.12 133 0 아 슈크런 돌기 좆같이 귀찮네 [14] 땡땡이가키 2025.06.12 131 0 신규 유탄 재장전 멍때리고 보게 된다 [6] 뭐멍이 2025.06.12 164 0 지옥폭탄 이거 맛도리네... [6] 휠체어레이서르무엔 2025.06.12 131 0 팩스 배빵 8 [12] ㅇㅇ 2025.06.12 131 1 설마 레딧애들 근들갑으로 이거 하향먹여야 한다는거 아니겠지 [4] 이카니티 2025.06.12 119 0 호킹포 탄채로 들고있는 무기 써지는 좆버그 있음 [2] 땡땡이가키 2025.06.12 69 0 신규 무기 개인적인 평가 [2] Noah 2025.06.12 220 1 버어그 걸렸다 [2] 뭐멍이 2025.06.12 72 0 이번 채권 살까 말까 고민되는게 [11] 레인포테이토 2025.06.12 116 0 아크유탄 자살이 심한데. [4] boll 2025.06.12 132 0 이번 채권도 나가린가 [4] 레몬소다맛 2025.06.12 180 0 좀 전에 망호 들어오려다 추방당하신 분 미안합니다... [3] PIXY 2025.06.12 104 0 선발대 이번 채권 어때 [9] 땡땡이가키 2025.06.12 124 0 아크유탄 의외로 하베스터 잘잡네 [7] 헨리 2025.06.12 134 0 (권한 없음) 이 개똥쓰레기겜 제일 삭제마려울 때 [9] Hellkachu 2025.06.12 223 -1 근데 퍼시파이어 사용감 자체는 엄청쾌적함ㅋㅋ [3] ㅌㅅㅁ 2025.06.12 161 0 슬슬 오도마톤 오도캐논으로 갈아타야하나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2 102 0 헬망호 벌레 찢고 죽인다 헬망호 지금바로 탑승하기(완) [8] Akalive 2025.06.12 68 0 아크유탄 진짜 그냥 아크건처럼 쓰는게 맞는거같음 [4] ㅌㅅㅁ 2025.06.12 173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12 85 0 퍼시파이어 많이 약함 [7]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2 254 0 푸시파이어 ㄷㄷ [1] ㅇㅇ 2025.06.12 124 0 이야... 이건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 [14] sTemp 2025.06.12 214 1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13] 유리병캐논 2025.06.12 75 0 신 보조무기 총 써봤는데 약간 애매하네 [7] 아이헤 2025.06.12 179 0 이번 신규 돌격소총 모티브 [1] Rapier 2025.06.12 179 0 우리 멍무이는 바보가 된게 마따 ㅇㅇ 2025.06.12 58 0 권총부터 사야하나 이카니티 2025.06.12 53 0 공략/정보 신규 권총 기믹? [3] 뭐멍이 2025.06.12 381 0 퍼시파이어가 데미지는 낮아도 스토커 알파커멘더 상대로는 너무 좋네 [3] UUON 2025.06.12 122 0 아크유탄 약점 사격 가능한듯? [4] ㅇㅇ 2025.06.12 133 0 겜 갑자기 ㅈㄴ 튕기네 Wear 2025.06.12 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2 11: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