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방 메가시티 뛰는 놈들은 벙커를 안여나...? sTemp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8 작성일 2025-06-12 11:11:24 https://arca.live/b/helldivers2/139422140 벙커가 3개나 뭉쳐있는데 이걸 왜 안여는거임...?크래딧 되게 잘 나오던데;; 다들 부잔가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아이헤 2025-06-12 11:12:23 답글 ㄹㅇ 부자기 때문... 펼쳐보기▼ sTemp 2025-06-12 11:13:04 답글 나도 뭐 이번 채권 관련은 다 살 정도는 되는데 그래도 다시 모으긴 해야하니까... 눈 앞에 벙커가 있는데 못여니까 좀 골때림...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2 11:13:29 답글 꽝일때가 많더라 내가 열면 그냥 다 텅텅 비어있어 펼쳐보기▼ sTemp 2025-06-12 11:14:36 답글 *수정됨 그래? 난 저번에 3개 뭉쳐있던거 여니까 40 뜨던데 은근 많이 뜸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2 11:14:58 답글 그냥 아예 없어서 벙찜 옆에 가니까 또 하나도 없어 그뒤론 안열어 펼쳐보기▼ sTemp 2025-06-12 11:15:21 답글 *수정됨 공방 애들도 다 그런 마인드인건가? 흠... 많이 안 열어봐서 평균을 모르니까 그런거일지도 펼쳐보기▼ ㅇㅇ 2025-06-12 11:19:29 답글 가기귀찮아 ㅋㅋㅋ 펼쳐보기▼ sTemp 2025-06-12 11:23:1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기 존나재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83 0 seaf들 뽈뽈대는거 귀엽네 땡땡이가키 2025.06.12 65 0 나는 아직 그 날 본 무기의 이름을 아직도 모른다 [7] ㅇㅇ 2025.06.12 141 0 프레데터는 진짜 나랑 안맞는다 [10] 히야후 2025.06.12 110 0 가보자 가보자 ㅋㅋㅋㅋ 마셔냠 2025.06.12 89 0 질문 슈퍼스토어는 [1] 청귤이 2025.06.12 89 0 🖼️짤/클립 이래서 방패 못잃어 [11] ChocolatePuma 2025.06.12 148 1 패치전 신규유탄 안좋다고 했던애들 있었는데 [7] ANR 2025.06.12 166 0 와 맵 존나 악랄하다 [1] 뭐멍이 2025.06.12 102 0 업뎃 어떰? 호그구 2025.06.12 35 0 퇴근후 겜키는중 어떠냐 신규채권 [7] 마셔냠 2025.06.12 110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4] pairei 2025.06.12 88 0 핵쟁이 봤음 [4] 머슈르음 2025.06.12 186 0 퍼시파이어, 아크유탄 버그전 10단 2판 후기 [7] boll 2025.06.12 175 2 🖼️짤/클립 야포로 레비아탄 잡기 대나 2025.06.12 62 0 🖼️짤/클립 석궁처럼 패트롤 가운데에 쏜다는 느낌으로 쏴야되는구나 [1] ㅌㅅㅁ 2025.06.12 121 0 헬망호 무사고 26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2 67 0 유료 모드 소개글도 앞으로는 홍보로 취급됩니다 [46] 레오파르트2AX 2025.06.12 886 10 🖼️짤/클립 타이탄을 못잡는건 아닌데 믿고 배를 째기도 애매하고 [1] ㅌㅅㅁ 2025.06.12 105 0 아무리봐도 50은 좀 에반디 [14] 땡땡이가키 2025.06.12 168 0 다른게임버전??! [2] 하나비인형 2025.06.12 107 0 퍼시파이어 얘 차저 스턴된다ㅋㅋㅋ [4] ㅌㅅㅁ 2025.06.12 192 0 공방 메가시티 뛰는 놈들은 벙커를 안여나...? [8] sTemp 2025.06.12 118 0 아 또 나만 못봄? [8] ㅇㅇ 2025.06.12 160 0 (권한 없음) 아 업뎃하고 채권 사야하는데 [3] 미폭공폭 2025.06.12 90 0 신규 채권 유탄 타이탄도 잡네?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12 184 0 유탄 발사기를 첨부터 리볼버형식으로 내지 [5] 대나무빨대 2025.06.12 134 0 아 슈크런 돌기 좆같이 귀찮네 [14] 땡땡이가키 2025.06.12 131 0 신규 유탄 재장전 멍때리고 보게 된다 [6] 뭐멍이 2025.06.12 164 0 지옥폭탄 이거 맛도리네... [6] 휠체어레이서르무엔 2025.06.12 131 0 팩스 배빵 8 [12] ㅇㅇ 2025.06.12 131 1 설마 레딧애들 근들갑으로 이거 하향먹여야 한다는거 아니겠지 [4] 이카니티 2025.06.12 119 0 호킹포 탄채로 들고있는 무기 써지는 좆버그 있음 [2] 땡땡이가키 2025.06.12 69 0 신규 무기 개인적인 평가 [2] Noah 2025.06.12 220 1 버어그 걸렸다 [2] 뭐멍이 2025.06.12 72 0 이번 채권 살까 말까 고민되는게 [11] 레인포테이토 2025.06.12 116 0 아크유탄 자살이 심한데. [4] boll 2025.06.12 132 0 이번 채권도 나가린가 [4] 레몬소다맛 2025.06.12 181 0 좀 전에 망호 들어오려다 추방당하신 분 미안합니다... [3] PIXY 2025.06.12 105 0 선발대 이번 채권 어때 [9] 땡땡이가키 2025.06.12 124 0 아크유탄 의외로 하베스터 잘잡네 [7] 헨리 2025.06.12 134 0 (권한 없음)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2 12:05